개글 스튜디오(Gaggle studios)에서 개발 및 유통하고 있는 추리 게임, '구스구스덕(덕몽어스, Goose Goose Duck)'가 이번 2022 지스타 내 인벤 부스의 브랜드 존으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인벤 부스 내에 위치한 구스구스덕 존은 인게임 내 청둥오리저택 맵을 모티브로 구현될 예정이며 게임에 등장하는 오리와 거위의 등신대를 만날 수 있다. 또한 구스구스덕 존을 방문하여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스구스덕 포토 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포토카드는 총 32종 중 랜덤으로 지급되며, 구스구스덕 존에서 사진 촬영 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후 리셉션에 위치한 안내원에게 인증하면 이벤트 수행이 완료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구스구스덕, #인벤, #2022지스타다. 다만 경품 수량이 한정되어 있어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한편, 2022 지스타(G-STAR)는 11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며 구스구스덕 존은 제1전시관(BTC) 내 인벤 부스에서 만날 수 있다.


▲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하면 구스구스덕 포토 카드를 받을 수 있다! (클릭 시, 확대됩니다)

▲ 구스구스덕 포토카드는 총 3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벤트 참여 시 랜덤으로 지급된다 (클릭 시, 확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