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리전, 참 꾸준합니다. 작년 지스타 2021에서 선보였던 6세대 레노버 리전 라인업이 어느덧 7세대로 업그레이드 되어 올해 지스타 2022에 레노버 리전 브랜드존으로 참가했거든요. 신작 게임들이 우수수 쏟아지고 신기한 게이밍 제품들이 즐비한 지스타지만, 작년에 이어 이번에도 어김없이 참가한 브랜드라 그런지 왠지 모르게 더 눈길이 가더라고요. 경력자는 우대하는 것이 이 바닥 인지상정이기도 하고요.

아무튼 이번 레노버 리전 브랜드존의 메인 제품인 리전 7세대 라인업은 어떨지 굉장히 기대가 됩니다. 이번 리전 7세대는 리전 7i, 리전 슬림 7i, 리전 5i 프로, 리전 5i, 아이디어패드 게이밍 3i 등 노트북 5종과 데스크톱 제품 T5i로 구성됐습니다. 그리고 브랜드존에는 '리Zone PC 체험존'이 존재하며, 레노버 리전 7세대 데스크톱과 노트북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이뤄졌습니다.

또한, 브랜드존 한 켠에는 '리展 : 전시회'가 있어 레노버 리전의 쿨링 솔루션과 성능의 근원지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레노버 리전의 노트북이 분해된 채로 전시되어 있어 제품의 부품 확인이 가능하죠.

이게 끝이라면 섭하죠. 쾅쾅 전시장을 뒤흔드는 찰진 해머 타격음의 '리戰 TGP 해머 게임'도 준비됐습니다.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해머 게임이 올해에도 찾아왔습니다. 다른 거 다 제쳐두고 해머 게임 하나만 보고 레노버 리전 브랜드존을 찾은 관람객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뜨거웠습니다.

'리戰 TGP 해머 게임' 이벤트는 리전 7세대 제품 성능에서 착안한 게임으로 리전 7세대의 TGP 값 175W을 향해 해머를 힘껏 내리치면 됩니다. 작년 6세대 제품은 165W였는데, 해머 기계도 업그레이드 된 걸까요? 여담으로 작년에는 해머킹이 레노버 리전 브랜드존에 방문해 해머 기계를 작동 불능 상태로 만들었다는 풍문이 있다는데, 레노버 리전 7세대 제품 체험도 해보고 해머 게임으로 스트레스도 풀 겸 레노버 리전 브랜드존을 방문해 보는 건 어떨까요?

이외에도 레이싱 게임과 SNS 인증 이벤트, 부스 방문자 대상 XBOX 게임패스 증정 등 푸짐하고도 즐길 거리가 너무나도 많았습니다. 긴말 필요 없이 지스타 2022의 레노버 리전 브랜드존을 사진으로 만나보겠습니다.

▲ 어서오세요 레노버 리전 브랜드존입니다

▲ 스탬프 투어는 꼭 놓치지 마시구요

▲ 레노버 리전 체험하면 XBOX 게임패스를 준다구?

▲ 레노버 노트북을 체험할 수 있는 리Zone PC 체험존!




▲ i9-12900HK 프로세서, RTX 3070이 탑재된 리전 슬림 7i

▲ i7-12700H 프로세서, RTX 3070이 탑재된 리전 5i

▲ 호오 게임력이 오르는군요?




▲ i9-12900HK, RTX 3080 Ti가 탑재된 어마무시한 성능의 리전 7i



▲ 노트북만 있는게 아니고 리전 PC 체험도 있습니다

▲ 아 트리플 모니터로 레이싱 게임은 나도 하고 싶...


▲ 이어서 리전의 기술을 엿볼 수 있는 리展 : 전시회로 넘어가 볼까요

▲ 레노버 리전의 노트북이 분해된 부품 확인이 가능하죠

▲ 리전의 쿨링 솔루션과 성능의 근원지를 알아볼 수 있습니다


▲ 리전의 성능은 높은 TGP에서 온다고 하네요

▲ 왜이리 여기 다들 몰려 계신가요

▲ 여긴?!

▲ 사나이들의 집결지, 리戰 TGP 해머 게임입니다

▲ 으아자아아아앗

▲ 어? 구조대가 여길 왜..

▲ 지스타의 안전을 책임지는 구조대원 분들, 고생하십니다!

▲ 망치 나가신다!

▲ 재밌게 노셨으면 경품 받아가셔야죠~

▲ 빨리 받아가세요!

▲ 이상으로 레노버 리전 브랜드존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