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최상위권의 선수들이 한자리에 모여 솔로 및 듀오로 승부를 겨룬 이터널 리턴 시즌 7 파이널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대회를 통해 많은 유저가 이터널 리턴 대회에 주목했으며 앞으로 개최될 대회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시즌 7 파이널은 끝났지만, 이터널 리턴과 관련된 콘텐츠 및 대회는 계속 이어질 예정이다. 그중에서 가까운 시일 내에 진행될 예정인 콘텐츠와 대회 일정을 정리해봤다.
▣ 루미아 스터디 - 타지아 편
'루미아 스터디'는 신규 실험체가 랭크 게임에 합류하기 전에 해당 실험체를 어떻게 플레이하면 되는지 이해를 돕기 위한 방송이다. 최상위권 플레이어를 초청해서 해당 실험체의 스킬 구성, 추천 루트 및 아이템, 상세 팁과 노하우 등을 알아보는 식으로 진행한다.
이번 루미아 스터디의 주인공은 최근에 추가된 실험체인 '타지아'이며, 금일(29일) 오후 7시부터 님블뉴런의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또한, 이터널 리턴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지아의 기본 가이드가 포함된 '실험체 백과사전' 영상도 공개된 상태다. 실험체 백과사전과 금일 방송되는 루미아 스터디를 통해 타지아의 숙련도를 높일 수 있길 바란다.
☞ [바로가기] 실험체 백과사전 - 타지아 편
☞ [바로가기] 님블뉴런 공식 트위치 채널
▣ 이터널 리턴 콘텐츠 크리에이션 기초 12월 수강생 모집
님블뉴런과 젠지 이스포츠에서 함께하는 '이터널 리턴 콘텐츠 크리에이션 기초(이하 'ERCC')' 프로그램의 12월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ERCC는 매달 수강생을 모집하여 이터널 리턴과 관련된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육성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ERCC의 수강생은 콘텐츠 기획/촬영/편집, 유튜브 활용 및 관리, 콘텐츠 마케팅 사례 분석 등의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또한, 과제를 100% 완료한 수료자는 수강료 전액을 지원받을 수 있고, 이터널 리턴 공식 채널을 통한 콘텐츠 홍보와 이터널 리턴-젠지 크리에이터 관련 행사 개최 시 우대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이번 달 진행되는 프로그램의 모집정원은 19명이며, 11월 30일(수)까지 모집을 진행한다.
☞ [바로가기] 이터널 리턴 콘텐츠 크리에이션 기초 12월 수강 신청
▣ IEF 2022 국제 e-스포츠 페스티벌 시범 종목 선정
오는 12월 2일(금)부터 4일(일)까지 전라북도 전주에서 'IEF 2022 국제 e-스포츠 페스티벌'이 진행된다. IEF 2022 국제 e-스포츠 페스티벌에서는 한국, 중국, 일본 등 10개국의 선수들이 모여 피파온라인4, 리그오브레전드, 하스스톤 등 3개 종목에서 승부를 겨룬다.
작년에는 온라인으로 진행되었지만, 올해는 전북대학교 진수당의 특설 경기장에서 오프라인으로 대회가 진행된다. 또한, 이번 대회에서는 앞서 언급한 3개 게임 외에도 이터널 리턴이 시범 종목으로 선정되었으며 이터널 리턴의 인플루언서들이 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데바데 세계관, 4인 PvE로 다시 태어나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1티어 강령술사가 온다! '디아블로4' 시즌4 오픈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5 |
▶ [뉴스] '엑스컴의 심장', 새 회사서 차세대 라이프 시뮬 만든..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5 |
▶ [뉴스] 텐센트 마화텅 회장 "게임 조직, 성공적으로 개편"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경기뉴스] 파괴적인 G2, TES 3:0으로 잡고 연승 이어가 [67] | 김홍제 (Koer@inven.co.kr) | 05-14 |
▶ [뉴스]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5] | 이두현 (Biit@inven.co.kr) | 05-14 |
▶ [뉴스]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엔저+1200만 장 헬다이버즈2'가 소니 실적 끌었다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
▶ [뉴스] HTC 바이브, "XR 기술,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
▶ [리뷰] 얼리 액세스 맞나 싶은 볼륨, '하데스2' [5] | 김규만 (Frann@inven.co.kr) | 05-14 |
▶ [뉴스] '즈큥도큥!' 마법 소녀, 여러분도 될 수 있어요 [9]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마이크 모하임의 드림헤이븐 신작? '선더포크' 국내 상.. [10]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몬헌 시리즈 누적 '1억 장' 팔렸다 [0] | 박광석 (Robiin@inven.co.kr) | 05-14 |
▶ [뉴스] 크리티카 IP, 중국에서 2차 개발 및 서비스된다 [11] | 김수진 (Eonn@inven.co.kr) | 05-14 |
▶ [뉴스] 유비의 닌자 암살단, 공식 명칭은 '어쌔신 크리드 섀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