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퍼스트임팩트 영웅 ‘카트리나’와 써드임팩트 영웅 ‘에피오네’가 등장했다. 카트리나는 에트랑제 세력의 소환사로 활약한다. 딜러 포지션으로 적 전체를 공격하고 아군 전체의 주요 능력치를 상승시킨다. ‘카트리나’는 영웅 카드가 아닌 경험치, ‘마법책 연구’, ‘흔적 조사’ 등 색다른 방식으로 능력을 강화할 수 있는 특별한 영웅으로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에피오네는 애시르 세력의 사제로 ‘미미르’의 힘을 이어받은 강력한 힐러다.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고 아군 전체의 생명력을 회복시킨다.

신규 영웅 카트리나의 등장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달 29일까지는 특별한 아이템인 ‘메모리얼 9회 소환석’이 등장한다. 해당 아이템을 사용하면 써드 임팩트 영웅 카드와 초월 카드를 다른 등급의 카드 대비 2배로 얻을 수 있다. 또한 내년 2월 15일 까지는 모든 유저들에게 게임 접속 시 루비 ‘1,000,000개’와 ‘프라임 영웅 9회 소환석 20개’ 등 풍성한 선물을 지급한다.

이달 28일까지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트리 장식 수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전자 던전’에서 트리 장식을 획득해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는 이벤트다. 장식이 모일때 마다 ‘가이아의 혼’, ‘칼라르의 혼’ 등 강화 재료를 받을 수 있으며 트리가 완성되면 ‘30만 루비’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목표 달성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특정 횟수 만큼 ‘영웅의 회랑’과 ‘모험 던전’에 도전하면 ‘여신의 기억’, ‘루비’, ‘영웅 카드 소환권’ 등 성장 아이템이 주어진다. 내년 1월 4일까지는 ‘별꽃축제’가 진행된다. 별이되어라!의 다양한 콘텐츠에 도전하고 ‘별꽃’을 모아 ‘영웅 카드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