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네오플]


모바일 게임 개발 업체 지오인터랙티브㈜(대표 김동규, http://www.clubzio.com)는 국내에서 뜨거운 인기를 모았던 액션 RPG ‘엑시온’ 시리즈를 아이폰/아이팟 터치 게임으로 개발하여 게임명 ‘엑시온(Axion)’으로 지난 5월 7일 미국 앱스토어에 서비스 했다고 밝혔다.


지오는 이미 아이폰 최초 헬로키티를 이용한 ‘헬로키티낙하산천국(Hello Kitty Parachute Paradise)’을 런칭 후 인기 TOP순위에 진입, Apps for Girls 프로모션 등 다양한 애플 프로모션에 채택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이 여세를 몰아 RPG장르까지 인기를 이어갈 전망이다. 더불어, 현재까지 국내/외 앱스토어 시장에 총5종 아이폰 전용 게임을 출시하였으며 지속적으로 아이폰 시장에 도전할 예정이다.


‘엑시온’ 시리즈는 이미 국내 피처폰 유저들 사이에서 높은 게임성을 인정받았으며 지오의 인기 RPG시리즈 게임으로 자리매김을 하였다. 이번 해외 앱스토어용 ‘엑시온’은 국내에 서비스되었던 ‘엑시온2’를 바탕으로 개발되었으며 아이폰/ 아이팟 터치의 환경을 최대한 살려 게임의 완벽함을 추구하였다.


게임 특징은 캐릭터의 다채로운 재미를 살리기 위해 총 4종 직업과 커스터마이징 시스템 등으로 게임의 재미요소를 한껏 높였다. 특히, 눈 여겨 볼 점은 유저지향적 공격형태를 구현하여 고정된 공격모션이 아닌 유저들 입맛대로 다채로운 공격모션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화려한 액션성과 타격감을 경험할 수 있다.


그래픽적인 면에서도 화려한 그래픽을 구현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으며 섬세하고 깔끔한 색감과 자연스러운 그래픽으로 스타일리쉬 액션 RPG의 면모를 그대로 맛 볼 수 있다.


‘엑시온’ 다운로드 방법은 iTunes에서 앱스토어에 접속한 후 게임 제목(Axion)으로 검색하면 된다. 국내는 게임 카테고리가 없어 직접 서비스되지는 않지만 게임이 기본적으로 영어, 한국어를 동시 지원하기 때문에 국내 아이폰 유저들도 해외 계정을 통해 다운로드 받으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런칭 기념으로 5월 21일까지 $2.99할인 가격에 판매될 예정이다.
☞게임 다운로드 주소



지오인터랙티브㈜는 1997년 설립된 모바일 게임 개발 및 퍼블리싱 전문업체. ‘질주쾌감 스케쳐’시리즈, ‘엑시온’시리즈, ‘고무줄’, ‘우당탕탕헤어샵’ 시리즈 등의 창작 모바일 게임과 ‘2008베이징올림픽’, ‘2010밴쿠버올림픽’ ‘KBO 프로야구’시리즈, ‘던전앤파이터’ 등의 라이센스 게임을 개발 및 퍼블리싱하고 있다.


2D부터 3D까지 아우루는 모바일 게임 전문 개발인력, 개발기술 및 노하우와 11년 이상의 게임 개발 경험을 토대로 삼성전자 등에 게임폰용 3D 모바일 게임을 공급하기도 했다.


2001년 ‘POCKET PC’ 매거진 올해 최고의 게임, 2002년 ‘한단고 챔피언 어워드’의 베스트 게임을 수상하는 등 해외에서 먼저 그 실력을 검증 받았으며, 최근에는 美 IT 전문지 ‘레드헤링(Red Herring)’이 선정한 아시아 100대 기업에 이름을 올리며 다시 한번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추가정보는 http://www.clubzio.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