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게임 전문 사이트 피망(www.pmang.com)에서 서비스 하고 드래곤플라이에서 개발한 최고의 FPS 게임 '스페셜포스'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즐기는 플래시몹 열풍이 불고 있다.





'스페셜포스'에서는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이 더욱 행복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하라는 의미로 맵 중간에 트리를 추가로 설치하였으며, 또한 게이머가 이 부근을 지날 때 크리스마스 캐롤이 울리는 등 팽팽한 긴장감이 감도는 슈팅 게임 중에도 잠시나마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 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이처럼 연말에 잠시 제공되기로 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소재로 수건 돌리기를 변형한 '수류탄 돌리기', 기념 스크린샷 촬영하기 등 실소를 자아내는 플래시몹이 등장하며 게이머들의 인기를 모으고 있다.





플래시몹에 참여한 게이머 김영기씨(분당, 24세)는  "게임 안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는 것도 색다른 경험인 것 같다"며

"클랜원들이랑 같이 기념 촬영한 내용을 클랜 페이지 뿐 아니라 개인 블로그에도 올릴 예정이다"고 말했다.





네오위즈 게임사업본부 박정필 팀장은 "'스페셜포스'는 게임 외에도 젊은 게이머들이 다양한 놀이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iNVEN LuPin - 서명종 기자

(lupin@inv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