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부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인기 애니메이션 강철의 연금술사 원작의 ‘강철의 연금술사 FULLMETAL ALCHEMIST : 약속의 날로’를 PSP 플랫폼으로 5월 중에 발매할 예정이다.

‘강철의 연금술사 FA : 약속의 날로’에서는 원작의 주인공인 알과 에드 형제를 플레이 하여, 다른 등장 캐릭터들과 함께 전투를 하거나 다양한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작품은 원작의 스탭이 캐릭터 일러스트, 이벤트 씬, 애니메이션 무비 등을 담당하여 원작 애니메이션에 한걸음 더 다가선 작품이다. 또한 원작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다양한 선택 상황이 발생하는데,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서는 애니메이션에서는 볼 수 없었던 오리지널 이벤트를 보게 될 수도 있다.

‘강철의 연금술사 FA: 약속의 날로’ 는 PSP로 5월 20일에 발매될 예정이며,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예약판매는 5월 14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예약 판매 상품으로는 ‘강철의 연금술사 퍼펙트 가이드북 최신간’혹은 ‘캐릭터 수납박스’ 중 하나를 구매자가 선택할 수 있다. 퍼펙트 가이드 북에는 원작 작가의 캐릭터 일러스트, 풀리지 않았던 궁금증에 대한 답, 다양한 미니 게임 등이 실려 있고, 캐릭터 수납박스는 만화책 및 PSP 패키지 등을 수납할 수 있는 크기의 박스로, 전면에 강철의 연금술사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 특징

▼ 충실한 원작의 재현
애니메이션을 제작한 스탭들이 직접 그린 이벤트 그래픽과 캐릭터 일러스트, 애니메이션 무비, 호화 성우진, 고퀄리티의 3D 모델링 등으로 재구성된 강철의 연금술사 스토리를 만끽하라!

▼ 오리지널 이벤트
회화 중에 발생하는 선택지를 어떻게 고르느냐에 따라, 숨겨진 배경 이야기나 캐릭터의 의외의 일면들을 볼 수 있다. 강철의 연금술사 FA의 세계와,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의 매력에 더 깊게 빠져 들게 될 것이다.

▼ 전략, 그리고 유대
연금술을 이용한 당신의 전략에 인연을 다진 동료와의 연계 공격을 더하여, 에드와 알 형제의 위기를 타파하라! 캐릭터 고유의 능력을 이용하여 ‘강철의 연금술사FA’의 여러 상황들을 당신의 전략 대로 진행시켜 보도록 하자!

▼ 전투가 다가 아니다! 원작의 해프닝이 미션으로!
원작에서 그려졌던 다양한 상황들은 미션으로도 등장한다. 긴장을 늦출 수 없었던 스카와의 전투, 파니냐 포획 작전 등을 직접 즐겨보자.



☞ 인트라링스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