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인트라링스]


인트라링스(대표 배상찬)(www.intralinks.co.kr)는 반다이남코 파트너즈 코리아㈜(부장 박희원)와 협력하여 그리스 신화의 영웅 페르세우스의 일화를 다룬 ‘타이탄 : 더 비디오 게임’을 PS3 플랫폼으로 5월 28일에 발매할 예정이다.


‘타이탄 : 더 비디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신으로 태어났지만 인간에게 자라난 영웅 페르세우스가 되어 명계의 지배자 하데스로부터 그의 가족을 지키기 위한 여정을 떠나게 된다. 전사들을 지휘하여 죽음의 땅으로 떠난 페르세우스가 사악한 악마들과 무시무시한 괴물들을 물리치고 살아남기 위해서는 신의 힘을 받아들이고 페르세우스의 운명을 플레이어가 개척해야만 한다.


또한, 예약 상품 구매자에 한하여 3,000원 상당의 PSN 포인트 카드를 증정한다. 증정 상품인 PSN 포인트 카드는 PlayStation®Network에서 지정된 코드를 입력하면 상품 이용 등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타이탄 : 더 비디오 게임’ 은 PS3로 5월 28일에 발매될 예정으로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예약 판매 일정은 5월 19일부터 25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링스 홈페이지(www.intralink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의 주요특징

▼ 신화 속 괴수들
그리스 신화에서 다루어진 100 종류 이상의 괴수들이 등장한다. 이 중에는 페르세우스 일대기에서 빠질 수 없는 그 유명한 메두사와 크라켄도 포함되어 있어, 이들과의 숨막히는 결전을 체험하게 될 것이다.


▼ 80종류 이상의 무기와 기술
근접 무기는 물론 원거리 무기와 커스터마이즈가 가능한 무기까지 80여종 이상이 준비되어 있으며, 무기마다 고유의 콤보가 존재하여 다양한 액션을 만끽할 수 있다.


▼ 파괴 가능한 배경
성상의 산과 하데스가 지배하는 명계 등 신화 속에 등장하는 15개의 지역을 탐험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배경으로 등장하는 다양한 오브젝트를 파괴하여 그 잔해를 이용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나가는 전략을 구사할 수도 있다.


▼ 무기 강탈 시스템
페르세우스의 앞을 막는 적들의 무기를 강탈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이런 과정을 통해 영웅의 힘을 더욱 성장시킬 수도 있다.


▼ 15시간 이상의 플레이 타임과 DLC
싱글 플레이는 15시간 이상의 스토리 모드와 100여개의 미션이 포함된 퀘스트 모드가 준비되어 있어 풍부한 플레이 타임을 제공한다. 또한 DLC를 배포하여 더욱 강화된 게임 플레이와 무기 등이 추가될 예정이다.


▼ 코옵 모드 탑재
온라인 플레이를 지원하여 스토리 모드를 처음부터 끝까지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즐길 수 있으며, 오프라인 환경에서는 AI 동료와도 협력하여 플레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