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 모바일)의 출시 1주년을 맞아 윤명진 네오플 대표가 직접 게이머들의 질문에 답하는 시간을 가진다.

넥슨의 던파 모바일이 출시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앞두고 온라인 쇼케이스 'DM(Director’s Message)'을 진행할 예정이다. 쇼케이스는 3월 12일 17시 던파 모바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송출된다.

DM은 디렉터의 메시지를 DM(Direct Message)처럼 친근하게 전한다는 의미로, 윤명진 네오플 대표 및 던파 모바일 총괄 디렉터와 함께 옥성태 디렉터가 출연할 예정이다. 쇼케이스에서는 던파 모바일 출시 1주년을 돌아보고 개선점과 앞으로의 방향성 등을 소개한다. 사전 설문조사를 통해 취합된 다양한 게이머들의 의견을 살펴보고 답하는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동시에 던파 모바일 출시 1주년 기념 업데이트의 사전등록도 22일까지 진행된다. 사전등록 참여자 전원 던파 모바일에서 처음 선보이는 8비트 모자 아바타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쇼케이스 이후부터 게임 내에서 신규 캐릭터 거너(여) 사전등록에 참여할 수 있다. 거너(여)는 총기를 이용한 빠른 사격과 체술이 특기인 딜러 타입의 캐릭터다.

던파 모바일의 1주년 기념 쇼케이스 및 사전등록의 자세한 정보는 던파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