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0일,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육성 우마무스메 '메지로 도베르'를 공개했다.

'메지로 도베르'는 쿨 뷰티 우마무스메지만, 남의 시선을 불편해하고 특히 남자 앞에서 긴장해버리는 캐릭터다. 사교성이 필수인 '메지로' 가문 출신이지만, 집안에 틀어박혀 살아와 고립된 성격을 갖고 있으며, 마음을 연 상대에게는 무뚝뚝하지 않다는 소문도 있다.

이와 함께, 'SSR [춤춰라・떠들어라・축제를 열어라!] 다이타쿠 헬리오스'와 'SR [시끄러운 감시역] 보드카' 2종의 서포트 카드를 새롭게 업데이트했다.

여기에,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다른 이용자와 실시간 대전을 통해 우승을 겨루는 챔피언스 미팅 '스콜피오배'를 개최한다. 이번 챔피언스 미팅은 '도쿄 잔디 2000m (중거리) 반시계(좌) 방향│계절 (가을)│날씨 (비)│경기장 상태 (포화)'에서 펼쳐진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과 영혼을 이어받은 캐릭터를 육성하고 레이스에서 승리하여, 각각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독창적인 콘셉트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 전개를 포함하여, ▲압도적으로 뛰어난 3D 그래픽, ▲자유도 높은 육성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 공식 카카오톡 채널,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