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웹젠]

웹젠(대표 김창근, www.webzen.co.kr)의 MMORPG ‘Soul of the Ultimate Nation(썬:월드에디션)’이 공개 서비스 4주년을 맞는다.

웹젠은 지난 2006년 5월 24일 ‘썬:월드에디션’이 국내에 첫 선을 보인 후 올해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국내 서비스 4주년을 맞게 되었다고 밝혔다. ‘썬:월드에디션’은 국내 뿐 아니라, 중국 일본에서도 각각 서비스 3주년, 2주년을 맞이한 기념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썬:월드에디션’은 국내 서비스 4년 간 다양한 마케팅과 운영 활동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는 한편, BI변경과 채널링 서비스 등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추가하면서 회원 층을 넓혀 왔다.

또한, 국내 서비스 개시 후에는 중국, 일본, 북미 지역 등으로 연이어 진출하면서 현재는 전세계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서비스 되고 있다. 웹젠은 자사의 글로벌 게임포털 ‘WEBZEN.com’을 통해 전세계 180여 개국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썬:월드에디션’의 글로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2008년 중국 진출 후에는 중국 게임 시장에서 큰 인기를 얻으며 중국 내 한국 MMORPG의 선두게임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썬:월드에디션’의 중국 서비스 사인 ‘더나인’은 현재 ‘Zero, SUN 그전의 이야기’라는 부제를 내걸고, 대대적으로 ‘썬:월드에디션’ 중국 서비스 3주년 기념 행사를 펼치고 있다.

웹젠은 국내 서비스 4년을 기념해 오는 6월 중순까지 최고급 아이템인 ‘엘리트 무기’와 ‘엘리트 방어구’, 추가 경험치 혜택 등을 얻을 수 있는 ‘Amazing 페스티벌’ 이벤트를 시작한다.






이벤트 기간 중 모든 고객들은 매일 저녁 3시간 동안 최대 3배의 경험치를 추가로 얻을 수 있고, 사냥에서 얻은 아이템을 이용해 공격력과 방어력을 높여주는 버프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웹젠은 게임에 접속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플레이 시간에 따라 최대 3천 캐시 아이템을 선물하며, 이벤트 기간 중 캐시아이템을 구매한 고객에게 최고 10%의 구매금액을 되돌려 주는 ‘페이백 서비스’도 함께 진행한다.

이와 함께 PC방 고객들을 위해 PC방 고객 전용 반지를 새로 업데이트하고, 모든 PC방 이용 고객들에게 게임 플레이 시간에 따라 게임 내 아이템을 증정한다.

한편, 웹젠은 ‘썬:월드에디션’을 새로 시작하는 고객들이 쉽게 게임에 적응하고, 빠르게 성장 할 수 있도록 기존 고객들과 게임 플레이를 연결 시켜 주는 ‘새내기 탈출 미션을 썬달인과 함께 수행하라’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웹젠 김태훈 사업본부장은 “국내외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썬:월드에디션’이 이젠 게임 시장에서 장수 게임이라고 일컬을 수 있을 만큼 안정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면서, “하반기에는 개발실에서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있는 에피소드2 업데이트와 함께 더욱 적극적으로 회원 추가와 고객 소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썬 인벤 - 바로 가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