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캣의 RPG 전문 개발 자회사인 '슈퍼캣RPG'가 '환세취호전 온라인'을 개발 중인 '환세 스튜디오'에 대규모 인력 채용을 진행한다.

이번 채용은 총 50명 이상의 규모로 진행되며, 기획, 아트, 프로그래밍, PM에 이르기까지 게임 제작 직군 전반에 걸쳐 이뤄진다. 지원 자격에는 별도의 나이, 학력, 성별 제한이 없으며, 누구나 슈퍼캣 커리어 사이트를 통해 지워이 가능하다.

슈퍼캣RPG는 지난 2022년에 이어 올해까지 대규모 채용을 진행하는 이유를 '환세취호전 온라인'의 개발에 박차를 가하기 위함이라 밝혔다. 슈퍼캣RPG는 기업 비전인 '누군가의 인생 게임을 만드는 곳'을 달성하기 위해 이에 걸맞는 완성도의 게임을 만들고자 이와 같은 채용을 진행했다 밝혔다.

이번 채용은 7일 내에 결과를 안내하는 '패스트 트랙'으로 진행되며, 집중 채용 기간 동안 입사할 시 100만 원의 웰컴 보너스가 지급된다. 슈퍼캣RPG는 슈퍼캣과 동일한 기업문화 및 복리후생을 갖추고 있으며, 1분 단위 초과 근무 수당을 지급하는 비포괄 임금제 및 자율 출퇴근 제도, 계절 휴가 및 장기근속 케어 등을 지원한다.

한편, '환세취호전 온라인'은 과거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던 유명 IP '환세취호전'을 원작으로 하는 캐주얼 MMORPG로, 모바일 및 PC 버전으로 개발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