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팀17(Team17)에서 선보이는 낚시 어드벤처 게임 ‘드렛지(DREDGE)’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패키지를 오늘(4월 27일) 소비자가격 42,000원에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드렛지’는 불길한 느낌의 해류가 흐르는 바다를 배경으로 하는 낚시 어드벤처 게임이다. 자신의 배에 올라타 여러 섬들과 그 섬들을 둘러싼 바다를 탐색하고, 바닷 속 깊은 곳에 오랫동안 숨겨져 있던 비밀을 건져올려라. 건져올린 물고기는 사람들에게 판매하고, 퀘스트를 하나하나 풀어나가며, 다양한 장소에 얽힌 수수께끼와 과거에 대해 알아보자.

배를 조금씩 업그레이드하고 깊은 바다에서 낚시를 하거나 머나먼 섬까지 떠나보자. 다만 시간에는 유의해야 한다. 어둠 속에서는 당신이 원치 않는 무언가가 나타날 수도 있다.


■수수께끼를 풀어라: 자신만의 배를 움직여 외딴 섬으로 향하라. 각각의 섬에서는 다양한 주민들을 만나보거나, 야생동물을 발견하거나, 새로운 이야기를 발견할 수도 있다.

■바다 속까지 탐험하라: 숨겨진 보물을 찾아 심해를 탐험하고 퀘스트를 클리어하여 새로운 능력을 손에 넣어라.

■제작하고 개조하라: 특별한 장비들을 연구하여 배를 업그레이드하고, 희귀한 물고기나 심해에 숨겨진 귀중한 보물들을 보자.

■낚시를 하여 살아남아라: 발견한 것들을 현지 사람들에게 판매하며 각 지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배를 손질하여 숨겨진 장소들에 도달하자.

■심연에 도전하라: 각오를 단단히 하고 능력을 활용하여 밤의 바다에서 살아남아라.

‘드렛지’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패키지 출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H2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