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가 서비스 중인 '블레이드 & 소울 2'에서 5월 17일(수)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전설 등급의 인장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새롭게 추가했다. 해당 이벤트는 월드, 서버마다 획득할 수 있는 보상이 다르게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금일부터 다음주 화요일까지 서버 이전이 진행되는 만큼 원하는 보상을 먼저 확인하고 이전을 하는 것이 좋다.



■ 서버 이전

5월 17일(수) 오후 2시부터 5월 23일(화) 오후 11시 59분까지 서버 이전이 진행된다. 서버 이전은 지금까지 진행됐던 것과 같게 두 차례로 나눠서 진행되며 1차는 5월 17일(수)부터 5월 20일(토), 2차는 5월 21일(일)부터 5월 23일(화)까지이다.

시로, 파사, 야루 월드는 1차 이전 기간에 월드 간 이전이 가능하며, 2차 이전은 동일 월드 내 서버 이전만 가능하다. 다른 월드로 옮기고 싶은 유저는 1차에 이전을 해야 하지만, 노이 월드는 이전으로 불가능하니 주의해야 한다. 참고로 노이 월드는 1차, 2차 모두 동일 월드 내 이전만 할 수 있다. 서버 이전권은 상점에서 1,000 플레이 포인트와, 1,000 신석으로 현재 판매 중이며, 플레이포인트는 계정당 1회, 신석은 계정당 최대 2회까지 구매할 수 있다. 사용하지 않은 서버 이전권은 5월 31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소울 소환서로 제작하면 된다.

▲ 상점에서 서버 이전이 가능하다.

▲ 플레이 포인트와 신석으로 서버 이전권을 구매하면 된다.



■ 천상천하 유아독존: 전설의 주인

5월 27일(토) 오후 7시부터 5월 28일(일) 오전 0시까지 전설 등급의 인장을 획득할 수 있는 '천상천하 유아독존 전설의 주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전체 월드의 모든 서버에서 오후 7시에 서버 보스가, 오후 8시엔 월드 보스가 차례대로 등장한다. 서버 보스 '탈출한 미궁 수문장 미노우'는 해룡산맥 비탄의 투기장, 월드 보스 '황혼의 포식자 백오'은 붉은 달 사막 수호병의 정원에 '거혼'이 등장하는 위치에 출몰할 예정이다. 특히, 이벤트 보스 몬스터들은 일부 패턴 제거, 공격력, 체력 감소 등 약해진 상태로 서버, 월드별로 등장한다.

또한, 월드, 서버마다 지급되는 보상이 다른 만큼 사전에 확인한 다음에 서버 이전을 하는 것이 좋다. 시로는 '균열 지배자의 분노', 파사는 '균열 지배자의 의지', 야루는 '균열 지배자의 집념'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노이 월드는 전설 인장을 선택하는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서버 보스를 처치하면 전설 등급의 반지 '붉은 맹주의 심장'과 영웅 등급의 목걸이가 지급된다. 이외에도 기여도, 참여 보상도 있는 만큼 포기하지 말고 이벤트 보스 전투에 꼭 참여해 보도록 하자.

▲ 이번 이벤트에서 획득할 수 있는 전설 등급 인장

▲ 서버 보스에서도 전설 등급 반지가 지급된다.



■ 신규 운명의 성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각종 능력치를 올릴 수 있는 운명의 성도에 새로운 별자리가 추가됐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겨울의 온기'는 전갈자리, 사수자리, 염소자리이다. 물약 회복력, 치명타 호신, 지혜, 방어력 등 다양한 능력치를 올릴 수 있는 만큼 최대한 많은 재료를 모아 모든 별자리를 채우는 것이 좋다.



▲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별자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