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영국 런던 코퍼 박스 아레나에서 진행된 2023 미드 시즌 인비테이셔널 T1과 비리비리 게이밍의 2세트 경기는 BLG가 승리했다. BLG는 조합과 전투, 운영 측면에서 모두 T1보다 더 뛰어난 모습으로 완승을 거뒀다.

BLG가 사이온을 활용한 초반 인베이드 전략을 시도했고, T1이 정글러 합류로 잘 대처하면서 초반 위기를 극복했다. 이어 미드 라인에서 시작된 BLG의 갱킹도 탑 라인에 주도권이 있었던 '제우스'가 합류하면서 오히려 T1이 2킬을 가져갔다. 이어진 상황에서 점멸까지 쓴 제이스가 다시 온 킨드레드의 갱킹에 당한 건 아쉬웠지만, 초반 분위기는 T1에게 좋았다.

좋은 흐름을 가져갔던 T1에게 불행한 소식도 나왔다. 초반 잘 성장했던 케넨이 두 번의 데스를 기록한 것 때문이었다. 첫 번째 데스는 라인 스왑 과정에서 상대에게 킬을 허용했고, 두 번째는 탑 타워 공략 과정에서 선수 개인의 실수로 포탑 어그로를 받아 상대 사이온에게 킬을 내줬다. 징크스, 룰루, 사일러스 등 후반 잠재력이 더 큰 BLG 입장에서는 점점 경기가 편해지고 있었다.

드래곤과 바론을 두고 양 팀이 대치전을 벌였다. T1은 상대 팀이 드래곤 시야를 먼저 장악하자 이를 뚫을 수 없다는 판단에 오히려 바론으로 상대를 불러냈다. 이에 BLG가 킨드레드만 드래곤을 사냥하게 하면서 바론을 견제했고, 4:5 싸움 구도를 유도한 T1이 전투를 열었다. 그러나 BLG는 이미 상대의 수를 모두 읽고 있었고, 완벽하게 대처하면서 이 한타를 크게 승리했다. BLG는 이 전투에서 얻은 바론 버프와 함께 2세트 경기를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