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아티팩트 향로 추가
30일 기념 이벤트 출석 2종 이벤트 진행
길드 던전 해방자 고엘, 소환몹 하향



나이트 크로우가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 마사르타 얼음 동굴 7공동(Lv.60)이 축다ㅚ었고, 새로운 아티ㅐㄱ트 장비 향로가 추가됐다. 향로는 활력/정신/인내 총 3가지로 구분됐으며 마사르타 얼음 동굴 5공동 이상에서 몬스터가 드랍하며 격전지 상인에게 구매할 수 있다.

마사르타 얼음 동굴 3~6공동 보스들과 격전지 보스의 루팅 우선권이 추가된다. 보스 처치 후 아이템 드랍 시 최고 기여도를 쌓은 파티에게 7초간 우선권을 부여하며, 파티가 없으면 개인이 1인 파티로 적용한다. 우선권 시간이 만료되면 남은 아이템들은 자유 획득 권한으로 변경, 기여도는 보스에게 입힌 피해 총량을 기준으로 산출된다. 사망 혹은 귀환, 보스 처치 시 시야에서 벗어난 경우 대상자의 기여도는 제외된다.

잡화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마석의 가격이 3000골드에서 2500골드로 낮아지고, 길드 던전 해방자 고엘이 소환하는 몬스터 중 하나인 원한 깃든 해골 보병의 난이도가 하향된다. 이외에도 성자의 성배 제작 이벤트 기간이 연장되었는데 이벤트 방어구 제작 가능 기간은 6월 15일까지, 필승의 영약 제작 가능 기간은 6월 22일까지, 이벤트 수집 효과 기간은 7월 27일까지 적용된다.


▲ 신규 아티팩트 향로 등장.


30일 기념 페스타 7일 출석 이벤트가 시작됐다. 6월 8일까지 게임에 접속만해도 30일 기념 상징 수집 아이템, 사금 주머니, 밤까마귀 성장 비약, 미명의 화려한 무기외형 소환 11회, 파수의 영약, 골드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알베르토의 페스타 출석 이벤트도 6월 22일까지 진행되는데, 총 14회 출석하면 낡은 비행 부품, 파수의 영약, 장신구 강화 주문서, 밤까마귀 성장 비약 등 여러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30일 기념 페스타 상자 이벤트도 6월 7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하루 3번 30일 기념 페스타 상자가 우편을 통해 지급되며, 골드 상자, 빛나는 무기&방어구 강화 주문서, 석양의 무기&탈것 소환 11회 등 다양한 아이템 중 1개를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 30일 기념 페스타 7일 출석

▲ 알베르토의 페스타 출석 이벤트도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