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썸에이지


코스닥 등록기업 ㈜썸에이지(코스닥 208640, 박홍서 대표)는 자회사 언사인드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모바일 ‘데카론M’의 출시 800일을 맞이하여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이번에 업데이트된 펫 돌파 콘텐츠는 보유한 펫을 최대 5단계까지 성장시킬 수 있으며, 보유한 펫과 동일하거나 낮은 등급의 펫을 소모 또는 사냥 숙련도를 쌓아 돌파를 시도할 수 있고, 돌파된 펫은 별 총합 획득 개수에 따라 추가 서브 스탯을 획득하게 된다.

이와 함께 특수 던전 검은 꼬리 화산과 잿빛의 섬 신규 지역이 추가되고 기존 지역의 보상이 상향 조정되었다. 검은 꼬리 화산 6~8층과 잿빛의 섬 신규 3개 지역은 60레벨 이상의 던전으로 보다 높은 경험치 혹은 보다 높은 등급의 재료를 얻을 수 있으며, 기존 지역 또한 획득 경험치 및 드롭 아이템 보상이 더해졌다.

더불어 ‘데카론M’의 서비스 800일을 기념해 각종 이벤트가 실시되며 800일 기념 쿠폰, 푸시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오는 2일까지 공식 카페에 공개된 ‘800일축하해’ 쿠폰을 사용하면, 날개 강화 아게이트, 최상급 트랜스업 11회 소환권, 최상급 펫 11회 소환권, 결정 등을 수령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매일 게임 푸시를 통해 중급 성장의 물약, 결정 확률 상자, 최상급 펫 11회 소환권, 길드 훈장 확률 상자 등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썸에이지 관계자는 “서비스 800일 동안 관심을 갖고 플레이해 주신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더욱 다채로운 콘텐츠로 보답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