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의 PC MMORPG ‘뮤 온라인’에서 뮤 블루 신규 서버 ‘이렌’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에 ‘이렌’ 전용 스피드 서버를 이용한 게임 회원들은 보유 캐릭터를 본 서버로 무상 이전할 수 있으며, 스피드 서버를 놓친 회원들도 ‘세컨 찬스’ 이벤트로 다양한 성장 지원 혜택을 받으며 빠르게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다.

‘이렌’ 서버 오픈 후 100일간 한정 이벤트로 스테미너 제약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활력의 비약’을 제공한다. 게임 회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일주일마다 한 번씩 7일 기간제 ‘활력의 비약’을 무상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게임 회원들의 PvP(회원 간 대전) 부담 감소를 위해 ‘Non-PvP’ 채널도 운영한다.

서버 활성화를 위해 7월 2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서버 내 캐릭터 육성도에 따라 ‘홀리엔젤 방어구’ 세트 등 고급 보상을 얻을 수 있는 ‘EXP 랭킹’ 이벤트와 20시간 이상 접속한 게임 회원들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이렌 리얼 회원 인증’ 이벤트를 준비했다.

초대 공성전을 중심으로 ‘이렌 길드 전쟁’ 이벤트도 진행한다. ‘길드원 모집 이벤트’로 길드원들의 레벨 합이 가장 높은 길드에 ‘프리미엄’, ‘골드’ 등급의 시즌 패스 보상을 준다. 초대 공성전 참가 상위 길드에는 ‘황금 펜릴’ 보상을 제공하고, 성주가 된 최종 우승 길드에는 ‘절대무기’, ‘홀리엔젤 무기’, ‘엑셀런트 소켓 목걸이’ 3종의 특별 보상을 제공한다. 보상 중 ‘엑설런트 소켓 목걸이’의 경우 옵션을 최대 2개까지 선택해 장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첫 구매 보상 이벤트, ‘세공석 상자’ 및 ‘가디언 캡슐’ 게릴라 이벤트와 ‘쑥쑥성장패키지’ 등 신규 패키지를 선보이며, 자세한 내용은 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