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즈룽게임


즈룽게임(ZLONGAME), 블랙잭 스튜디오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아르케랜드'가 바캉스 맞이 '파도와 불꽃'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파도와 불꽃' 업데이트로 상큼한 수영복 차림의 신규 SSR 영웅 '파도의 아비아', '천둥의 키릴'이 새롭게 합류했다. 태양을 향한 물결 집결에서 등장하는 '파도의 아비아'는 물 속성 프리스트로서 팀원의 체력을 회복함과 동시에 광범위 디버프 제거와 치명적인 피해 1회 방어 능력을 갖고 있다. 또한 한여름의 천둥소리 집결을 통해 나오는 '천둥의 키릴'의 경우 번개 속성 슈터로 강력한 크리티컬 데미지와 초장거리 스킬 범위, 번개가 쏟아지는 것처럼 매서운 연속 공격을 사용하는 능력을 가졌다.

천의 해류 한정 집결에서 '파도의 아비아' 전용 무기 '천의 해류'가, 샤이닝 스타 한정 집결에서 '천둥의 키릴' 전용 무기 '샤이닝 스타'가 높은 확률로 등장한다.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크라켄의 바캉스' 이벤트를 시작했다. 스토리 스테이지, 업적 스테이지, 미니게임 도전 스테이지, 보스 도전 스테이지 등 다양한 스테이지에 도전하여 다이아와 여름의 축제 이벤트 한정 화폐를 비롯해 다양한 보상이 쏟아진다. 축제의 특전에서는 임무 달성 시 골드, 샌드위치 등의 보상은 물론 럭키볼 박스 참여 전용 아이템 행운의 별이 제공되며, 럭키볼 박스 보상에는 천계의 열쇠, 시간의 환영 이슬·장신구, 순수한 계시의 돌, SSR 무기-푸른 드래곤의 대포 등 다양한 보상이 포함되어 있다.

오는 8일에는 PVP 콘텐츠 기사 대회 – 왕의 전쟁 토너먼트가 시작된다. 랭킹 상위 256 및 랭크 마스터를 달성한 이용자는 왕의 전쟁 단계 진입 자격을 획득해 16개 조에 편입되어 최종 1위를 가리는 경기에 참여할 수 있다. 시즌 종료 후에는 랭킹에 따라 한정 칭호, 한정 휘장, 한정 스티커, SSR 5성 룬, 랜덤 영혼 조각 등의 보상이 지급된다. 이 외에도 메인 에피소드 36~40장이 오픈되면서 별의 탑 최강 조합 – 얼음과 불의 대재앙!을 통해 킹스랜드에 어떤 파장이 일어날지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작년 12월 출시한 차세대 SRPG '아르케랜드'는 용린병을 앓고, 태어남과 동시에 시한부를 선고받은 성역의 공주 '아비아'의 이야기를 그린 게임이다. 허약한 몸인데도 불구하고 강인한 의지로 강대한 적과 맞서 싸우며 나라와 사람의 마음 사이에서 갈등하고, 운명을 거슬러 떠난 모험의 여정을 확인할 수 있다. 이용자는 '아비아'에 의해 깨어난 기억을 잃은 이방인으로서 아비아와 함께 천계 대륙을 여행하면서 다양한 동료와 만나고, 잃어버린 기억을 되찾아가게 된다.

즈룽게임 관계자는 "아르케랜드 바캉스 맞이 파도와 불꽃은 총 8번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즐거움을 드릴 예정이다. 인게임 이벤트와 신규 콘텐츠 추가는 물론 공식 카페에서도 다양한 공략 및 팬아트 작품 모집 등 이벤트를 진행하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게임을 즐기고 아껴주시는 모든 이용자분들을 위해 최적화 작업을 꾸준히 진행하면서 최상의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