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7월 7일, 한국 시각 오전 3시에 진행된 디아블로 디벨로퍼 업데이트에서 디아블로 이모탈의 새로운 클래스인 '블러드 나이트'가 공개되었다. '블러드 나이트'는 이번 행사에서 가장 먼저 소개되었으며, 디아블로4의 시즌 정보를 공개하기 이전에 공개되어 행사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블러드 나이트'는 이제까지 한 번도 디아블로 세계관에서 다뤄지지 않은 디아블로 이모탈의 오리지널 클래스이다. 블러드 나이트는 흡혈귀의 힘을 다루는 클래스로, 기존 디아블로 시리즈에 등장하는 모든 직업들은 어둠의 힘을 직,간접적으로 다루지만, 블러드 나이트는 보다 직접적으로 괴물의 힘을 활용한다.


전투 도중 괴물로 직접 변신하거나, 흡혈 기술을 통해 체력을 회복하는 등 흡혈귀의 판타지에 맞는 기술들을 사용하며, 핏발이 선 붉은 눈, 뾰족한 송곳니와 화려한 가시가 달린 중갑 등 서구 판타지 속 흡혈귀 기사의 느낌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블러디 나이트는 그림자와 피를 테마로 삼는 기술들을 사용하며, 원거리와 근거리 모든 거리에 대응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클래스이다. 블러드 나이트는 작살로 적을 꿰뚫어 내려치거나 주변의 모든 적의 체력을 흡수하는 기술 등을 사용하며, 순간적으로 두 개의 작살을 다루면서 강력한 근접 공격을 가하는 강화형 기술과 흉물로 변신해 3연타 공격을 가하는 기술 등 캐릭터 컨셉에 맞는 다양한 기술을 사용한다.

▲ 변신한 블러드 나이트의 모습

블러드 나이트는 7월 13일 디아블로 이모탈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