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오위즈게임즈]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상엽)는 ㈜마이에트 엔터테인먼트(대표 조중필, 이하 마이에트)가 개발 중인 신작 MMORPG ‘레이더즈’의 최신 스크린샷을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5월 에픽(보스)몬스터와 캐릭터 및 전투장면 이미지를 공개한 레이더즈가 플레이의 중심이 되는 전장을 위주로 한 스크린샷을 추가로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크린샷에서는 자체 개발엔진의 뛰어난 퀄리티와 광활한 전장의 스케일을 잘 보여준다.


특히 게임의 첫 배경이 되는 ‘부러진 돛대’와 1차 비공개 테스트에서 경험해 볼 수 있는 대도시 ‘인젠항구’, 넓은 들판이 어우러진 전장 ‘테라스 평원’ 등 MMORPG에서만 느껴 볼 수 있는 다양한 배경들은 게임의 광대한 스케일을 잘 보여준다.


또한 이번 스크린 샷에서는 모든 맵에 실시간으로 적용되는 날씨와 하늘의 변화 등 세심하게 신경 쓴 부분까지 확인할 수 있다.


마이에트의 조중필 대표는 “기존에 공개된 스크린샷에서는 레이더즈의 일부 모습만을 보여줘 광할한 전장과 섬세한 효과 등을 다 보여줄 수 없는 아쉬움이 있었다.”며 “이번에 공개된 스크린샷에서는 MMORPG의 특징을 잘 보여주는 그림이 다수 들어가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레이더즈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저사이트(http://raiderz.pmang.com)와 공식트위터(http://twitter.com/pmang_RaiderZ)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