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MU Origin 3)'에서 신규 월드맵 '신역'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 확장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신규 월드맵 '신역'은 로랜시아 대륙에서 분리된 전설 속의 지역으로 왕성부터 정글, 황야, 설원 등 각기 다른 특색을 지닌 6개 구역으로 구성되어 있다. 'MI' 등급 레벨을 달성한 게임 회원부터 입장 가능하며, 신역의 힘을 얻으려는 악마들을 정화하기 위한 퀘스트가 진행된다.

'신역'은 외부 세계의 영향을 받지 않아 별도의 캐릭터 레벨과 능력치가 적용된다. 게임 회원들은 신역 전용 콘텐츠를 통해 얻는 경험치와 장비로 캐릭터를 추가 육성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대 육성 레벨도 M등급 4단계에 해당하는 'MIV' 레벨까지 확장한다. 'MIV' 레벨에 도달한 회원들은 다양한 몬스터가 존재하는 '안개석림' 지역에 진입해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육성할 수 있는 '매직 코어' 콘텐츠도 추가한다. 마법진 5종의 '파츠'와 '핵심 코어'들을 강화할 수 있으며, 최종 단계까지 강화할 경우 각종 능력치와 함께 특수한 '매직 코어' 스킬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서버 '라클리온'도 개설한다. 신규 서버에서는 캐릭터 육성도에 따라 고급 보상을 제공하는 '전투력 레이스' 이벤트를 8월 16일까지 진행하고, 특정 시간에 혜택을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신규 가입 회원 대상 '성장 지원 이벤트'와 '갬성있는 캠핑 속으로' 수집 이벤트, '활약의 증표' 일일 미션 수행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