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Untold Tales와 협력하여, Mooneaters에서 개발한 Nintendo Switch 'Everdream Valley' 디지털 버전을 금일(2023년 7월 20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으로 지원한다.

'Everdream Valley'는 마법의 숨결이 함께하는 농장 어드벤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고즈넉한 농장에서 여름을 보내며 매일마다 야생동물, 모험, 그리고 조그만 마법들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낮에는 다양한 과일과 채소들을 재배하고 여러 종류의 동물들이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돌볼 수 있으며, 이를 위해 농장을 수리하고 확장하기 위한 자원들을 모아야 한다. 밤이 되면 계곡의 마법이 나타나고, 꿈속에서 독특한 미니 게임을 통해 농장의 여러 동물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각 게임을 한 뒤에는 특별한 보상을 받거나, 다음날 농장에 관련된 영향이 미치게 된다.

농장을 돌보는 것 외에도 게임 내에서는 다양한 활동들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캠핑을 하여 밤을 보내거나, 나무 위에 집을 짓고, 벌레들을 포획 및 입수하고, 낚시를 하거나, 새로운 옷을 장만하고, 요리를 하거나 사진을 찍고, 가구를 만들거나 보물사냥을 떠날 수 있다. 이러한 활동들을 통해 농장을 풍성하게 하는데 도움이 될 특별한 무언가를 받을 수도 있다.

7월 20일 국내에 정식 발매되는 Nintendo Switch 'Everdream Valley' 디지털 버전의 심의등급은 전체이용가다. 본 제품은 닌텐도 e숍 및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입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8월 15일까지 본 게임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웹사이트 및 디지털터치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