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 대표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의 하반기 대규모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웹젠은 어제(7월 20일) 'The R2loaded Part1: NEW DAWN'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이를 기념하는 7가지 인게임 및 커뮤니티 이벤트를 선보인다.

먼저 웹젠은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27일까지 커뮤니티 이벤트 3종을 준비했다.

게임 내 모임 콘텐츠에서 모임장이 구성원들에게 징표를 부여하는 '모임 징표 기능'을 활용한 팁(tip) 또는 사용 후기를 커뮤니티 게시판에 등록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이벤트 캐시를 지급한다.

게임 내 캐릭터가 '선인장' 또는 '소프트콘' 코스프레로 변신한 모습을 게시판에 등록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5천원 이벤트 캐시를, 'GM노트'에 등록된 업데이트 관련 퀴즈 정답을 댓글로 맞힌 이용자들 중 20명을 선정해 1만 이벤트 캐시를 증정한다.

웹젠은 경품 응모가 가능한 '포인트존 이벤트'도 진행한다. R2 회원들은 내달 10일 점검 전까지 게임 플레이를 통한 포인트를 적립해, 내달 17일 점검 전까지 '포인트존'에 참여하면 서번트 피규어 단품, RE:QM 무선 충전기, 웹젠 프렌즈 게이밍 장패드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일반 및 특화 서버에서는 27일 점검 전까지 1주간 경험치 2배 혜택의 R2Day를 진행한다. 또한 퀘스트 아이템 획득 수와 퀘스트 몬스터 처치 수에 '+4'가 더해지고, 영혼석 획득 수 '+14'의 혜택도 주어진다. 내달 3일 점검 전까지는 '타락 보스' 출현 확률을 상향하고 퀘스트 즉시 완료 비용도 하향한다.

이외에도 리부트 서버에서 이용자는 내달 3일 점검 전까지 게임 내 '겔다' 이벤트 NPC를 통해 '각성 스킬 조각(레어)' 10개를 '에픽 스킬 조각' 3개로 교환하거나, '에픽 스킬 조각' 3개를 '레전드 스킬 조각' 1개로 교환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오는 27일까지 '여름맞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R2의 모든 서버에서 몬스터 처치로 획득한 '얼음 조각'으로 'R2 빙수'를 제작할 수 있으며, 'R2 빙수'로 '이벤트 보상상자'에서 다채로운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웹젠의 PC 게임 'R2'의 The R2loaded Part1: NEW DAWN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