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테이크원컴퍼니


모바일 게임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대표 정민채)는 육성 퍼즐 SNG ‘블랙핑크 더 게임’의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신규 콘텐츠를 공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콘셉트의 포토카드 ‘한여름 밤의 꿈’ 출시 ▲신규 콘텐츠 ‘멀티 스케줄’ 모드 신설 ▲ 시즌 한정 의상 ‘마린룩’과 모션 ‘러브식 걸(Lovesick Girl)’ ▲ 캐릭터 신규 의상 및 모션 추가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가 공개된다.

새로 추가되는 블랙핑크 더 게임의 포토카드 테마는 ‘한여름 밤의 꿈’으로, 게임만을 위해 촬영된 여름 테마 화보와 영상이다. 퍼즐에서 포토카드를 활용하면 고화질 영상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어 유저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신규 콘텐츠인 멀티 스케줄 모드는 기존 퍼즐에서 확장된 하드 모드로, 총 35개 챕터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게임 내 3D 가상 공간인 ‘블랙핑크 월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시즌 한정 아바타 의상인 ‘마린룩’과 함께 큰 인기를 얻었던 블랙핑크의 콘셉트 모션인 ‘러브식 걸’을 얻을 수 있는 블랙핑크 패스 시즌3과 럭키보드 시즌2가 업데이트 된다. 이 밖에 블랙핑크 멤버 별 신규 의상인 ‘블랙퀸’과 이모션 샵 신규 모션 5종이 상점에 추가되며,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가 갱신된다. 유저들이 불편을 겪었던 광고 쿨타임 초기화 시간 개선과, 보물 찾기 이벤트에서 게임 재화인 ‘별가루’를 얻을 수 있도록 개선된다.

한편, 테이크원컴퍼니는 ‘블랙핑크 더 게임’의 신곡 OST ‘더 걸스(THE GIRLS)’ 뮤직비디오는 8월 중 게임 내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