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권8을 자유롭게 시연해볼 기회가 찾아왔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펀 엑스포 2023을 통해 3D 액션 격투 게임 ‘철권 8’의 공개 시연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는 비공개 네트워크 테스트 이후 실시되는 첫 국내 자유 공개 시연으로, 사전 신청 없이 현장에서 부스를 찾아 자유롭게 플레이할 수 있다.

펀 엑스포 2023은 반다이남코 코리아가 진행하는 행사로, 오는 8월 24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코엑스 전시장 B2홀에서 개최된다. 다양한 전시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특히 올해는 건담베이스 20주년을 맞아 특별 전시와 20주년 한정 제품이 공개될 예정이다.

건프라, 캐릭터 프라모델, 타마시이네이션즈, 반프레스토, 완구 등 최신 신제품을 포함한 발매 예정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고, GBWC 11th 한국 예선대회 작품 전시, 프라모델 조립 체험, 스탬프 랠리 등도 경험할 수 있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이번 펀 엑스포 2023에 부스를 내고 참가, 여러 콘솔 게임을 선보인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부스에서는 철권8을 포함한 다양한 게임의 시연 이외에도, 설문 조사 참여, 경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진행된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참여 게임 타이틀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