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EA코리아]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이하 EA 코리아)는 E3 에서 진행된 유명 개발사인 크라이텍의 기자회견을 통해 Crisis™ 2 (이하, 크라이시스 2 )가 트루 3D 입체 화면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블록버스터 액션 게임인 크라이시스 2는 올해 출시되는 메이저급 게임 가운데 트루 3D 입체 화면 기술을 완벽히 활용하는 첫 타이틀로 기록 될 예정이다. 전세계 많은 팬들로부터 찬사를 받은 파 크라이와 크라이시스의 개발사이자 크라이 엔진의 소유주이기도 한 크라이텍은 전세계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크라이텍의 CEO 겸 회장인 세밧 옐리는 “크라이텍 임직원들은 게임 기술의 더 높은 기준을 제시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영화와 TV 화면 위를 3D 혁명이 휩쓸고 있는 지금, 크라이시스 2는 트루 3D 입체 화면을 채용한 최초의 메이저 액션 게임으로 자리매김 할 것입니다.” 라며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에서 3차원 영상 구현은 이 분야의 역사를 바꾸는 획기적 발전과도 같습니다. 게임의 스토리와 액션의 변화 없이, 그저 화면이 2D에서 3D로 바뀌는 것만으로도 유저들은 완전히 새로운 흥미감과 몰입도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라고 전했다.



크라이시스 2의 유저들은 무시무시한 외계인의 공격으로 파괴된 뉴욕으로 보내진다. 침략자들이 거리를 점령한 가운데, 뉴욕의 도로는 혼란에 빠지고, 고층건물들은 화염에 휩싸인다. 파괴의 대재앙 속에 둘러싸인 뉴욕을 구하기 위해 유저는 초인적인 능력을 주는 나노수트를 착용하고 전장에 나서야만 한다.



크라이텍, 최고 수준의 새로운 멀티플랫폼 게임 개발 시스템인 크라이엔진 3을 바탕으로 제작중인 크라이시스 2는 올 연말 PC, PS3, Xbox360 버전에서 2D 및 3D 화면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심의등급은 미정이며 크라이시스 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http://crysis.ea.com)와 트위터 (www.twitter.com/crysis) , 페이스북 (www.facebook.com/crysis)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