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위메이드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MMORPG <미르4>가 오늘(17일) 서비스 1,000일 기념 이벤트 ‘천일만일 사랑해’를 시작했다.

▲1,000일 기념 14일 출석 ▲신룡의 축복 ▲천일의 감사 편지 교환 상점 ▲고대 주화 상점 ▲감사의 7일 출석 ▲문파 주화 상점 이벤트 등 총 6가지 이벤트가 펼쳐진다.

위메이드는 오늘부터 9월 13일(수)까지 ‘1,000일 기념 14일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출석 일자에 따라 ‘영웅 용신기 강화석’, 사냥 경험치와 명중을 상승시키는 보감패 ‘1,000일의 증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매일 선물한다. 그동안 실패한 합성 이력 중 최고 등급 합성에 다시 도전할 수 있는 ‘신룡의 축복’ 이벤트도 같은 기간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8월 30일(수)까지 ‘천일의 감사 편지 교환 상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사냥을 통해 얻은 ‘천일의 감사 편지’를 각 지역 대도시 ‘1,000일 기념 태양양’ NPC에게 가져가면 ‘용의 재료 소환권’, ‘보패 소환권’이 포함된 ‘영웅 황룡의 선물 상자’와 ‘전설 신룡의 강화석’ 등 성장에 도움 되는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고대 주화 상점’은 8월 31일(목)까지 열린다. 차원문과 토벌에서 획득한 고대 주화로 ‘전설 청룡 조각상’, ‘전설 등급 강화석’ 등 원하는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8월 31일(목)부터는 ‘마석 소환권’과 ‘정령보물 소환권’을 판매하는 ‘문파 주화 상점’도 이용할 수 있다. 물약과 입장권을 지급하는 ‘감사의 7일 출석’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와 함께, 플레이 중 가장 감명 깊었던 순간을 댓글로 작성하는 이벤트가 공식 커뮤니티에서 8월 30일(수)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공지사항에 댓글이 천 개 이상 작성되면, 모든 이용자에게 소환권과 강화석 등 이벤트 보상을 지급한다.

세상이 기다렸던 K-FANTASY <미르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