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자사의 대표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에서 다가오는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의 리부팅을 기념한 사전 이벤트를 준비했다.

R2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는 주기적으로 초기화(리부팅)가 진행되고 일반 서버보다 경험치, 아이템, 실버 획득률이 높아 캐릭터를 보다 빠르고 쉽게 육성할 수 있는 서버다. 해당 서버는 정기점검일인 오는 24일(목)에 리부팅되어, 이용자는 당일 20시부터 초기화된 서버에 접속할 수 있다.

웹젠은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리부팅에 앞서 8월 17일(목) 20시부터 8월 20일(일) 23시 59분까지 캐릭터명 선점 신청 이벤트를 실시한다. 캐릭터명 선점은 게임 계정에 로그인해 안내 페이지의 '캐릭터명 선점하기'에서 캐릭터명과 클래스를 입력 후 '제출하기' 버튼을 누르면 접수된다.

캐릭터명 선점에 참여한 이용자에게는 계정당 1회 한정으로 캐릭터의 성별과 외모를 바꿀 수 있는 '헤르마프로디토스의 석상'과 이용자 명의당 1회에 한해 하드코어 변신이 가능한 ‘알케미스트 스킬북’을 지급한다. '헤르마프로디토스의 석상'은 서버 오픈 후 R2 보관함에 자동 지급되고, ‘알케미스트 스킬북’은 공식 홈페이지 내 ‘R2 Wshop’에서 오픈 후 7일 동안 무료로 수령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오는 24일 정기점검 전까지 '요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몬스터 처치로 획득한 '보물상자' 아이템을 이벤트 NPC '요스트'에게 가져가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매 리부팅 전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요스트 이벤트'는 지난 1월 상반기 대규모 업데이트 시 전면 리뉴얼되어 획득 가능한 아이템이 대폭 확장됐다. R2 회원들은 '요스트' NPC를 통해 상위 레벨 '스킬북'은 물론 '각성 스킬 조각'까지 다채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의 PC 게임 ‘R2’의 오리지널 리부트 서버 리부팅과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