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EA Korea]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이하 EA 코리아)는 비서럴 게임스에서 개발하여 유저들에게 극도의 공포를 안겨주었던 호러 게임 Dead Space™ (이하, 데드 스페이스)의 후속작인 데드 스페이스 2 에 대해 밝혔다.

데드 스페이스 2는 액션의 제한을 바탕으로 극심한 공포와 긴장감을 선사한다. 우주정거장인 스프로울의 어둡고 이상한 장소에서 깨어난 주인공 아이작 클라크는 또 다시 어마어마한 수의 네크로몹스의 공격과 침범 속에서 맞서 싸워야 한다. 언데드 몬스터의 귀가 찢어질듯한 비명과 끝없이 울리는 이상한 소음속에서 소름끼치는 장소들을 돌아다니며 모험하게 된다.

엔지니어 아이작 클라크는 무시무시한 공포 속에서 어떻게 자신을 구원하고 가차없는 적들의 공습을 이겨내기 위한 방법을 찾아야 한다. 네크로몹스와 맞서기 위해 새로운 무기가 주어지며 유저들은 더욱 강해지고, 심도 있는 아이작의 오싹한 모험을 체험하게 될 것이다.

총괄 프로듀서인 스티브 파포우시스는 “아이작과 네크로몹스의 이야기, 데드 스페이스 전체의 내용이 밝혀 집니다. 데드스페이스 2에서는 다른 공간을 추가함으로써 우주속의 복잡한 세계와 캐릭터들이 생겨나게 하였습니다.” 라며 “우리는 데드 스페이스와 데드스페이스 익스트랙션을 통해 유저들로부터 많은 격려와 찬사를 받았습니다. 앞으로 우리는 호러 장르의 새로운 장을 열게 될 것에 흥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라고 전했다.

데드 스페이스 2 는 PC, PS3 , Xbox360 버전으로 내년 1월 출시 될 예정이며, 심의이용등급은 미정이다. 데드 스페이스 2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deadspacegame.com) 나 트위터(www.twitter.com/isaacclarke)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deadspace. ) 에서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