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에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웹젠은 오늘(8월 28일) '뮤 아크엔젤'에서 신규 레벨 확장 콘텐츠 '천계의 문'을 업데이트하고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천계의 문'은 신규 레벨 확장 콘텐츠다. 천사 24차 45티어 달성시 '천계의 문'을 진행할 수 있다. 먼저, '천신의 시련' 퀘스트를 완료하면 '천계의 문'을 열 수 있다.

'천계의 문' 오픈과 동시에 '천계 대륙'도 열린다. '천계 대륙'은 천신으로 전직한 이용자들에게 열리는 신규 맵이다. 회원들은 맵에서 천신 관련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월드 보스, 개인 보스, 일일 던전, 신규 펫 등 기존 콘텐츠도 레벨 확장에 맞춰 새로운 단계가 추가됐다.

'천계의 문' 잠금 해제시 새로운 레벨인 천신 1차에 도달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천신 1차 60티어 달성 후 천신 2차로의 전직도 가능하다.

신규 던전 '천계의 시련'도 추가한다. 회원들은 각 차수 천신 최고 레벨인 60티어에 도달 후 매 차수마다 던전에 입장 가능하고, 던전 클리어시 '잠재석' 등 다양한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웹젠은 업데이트 기념 커뮤니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달 5일까지 신규 콘텐츠 관련 퀴즈 정답을 맞힌 회원들에게 '생명의쥬얼(고급)'을 포함한 3종 보상을 지급한다.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