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모바일 전략 RPG '브라운더스트'를 글로벌 PC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Steam)에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와 함께 출시를 기념한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PC 버전 출시를 통해 이용자는 독특한 전투와 개성 넘치는 캐릭터 등이 특징인 '브라운더스트'를 더욱 큰 화면에서 즐길 수 있게 됐다. 또 PC에 최적화된 게임 환경과 화려한 그래픽 등을 통해 '브라운더스트'만의 전략 전투에 더욱 몰입할 수 있다.

'브라운더스트'는 PC 버전 출시를 기념한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시일(8월 31일) 기준 30일 이내에 게임 계정을 생성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다이아', '말발굽', '전설계약서'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오는 10월 9일까지 게임의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6성 맹공의 룬(전설·퍼센트)', '스킬북' 등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와 신화용병을 소환할 수 있는 '고대전승일지', '고대전승마석' 등의 아이템을 제공하는 '신화용병 지원 이벤트'도 운영한다.


한편, '브라운더스트'는 전략적 한 수가 승패를 가르는 턴제 방식의 모바일 전략 RPG다. 공격순서, 스킬 범위 등을 고려해 용병을 배치하는 독특한 전투 방식과 매력적인 캐릭터, 풍부한 콘텐츠가 인기 요소다. 새롭게 공개한 '브라운더스트' PC 버전은 공식 스팀 스토어 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