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HP Inc.)의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하이퍼엑스(HyperX)가 클라우드 III 무선(Cloud III Wireless) 헤드셋을 국내 공식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클라우드 III 무선은 지난 5월 출시된 클라우드 III의 기능 및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이다. 이번 출시를 통해 하이퍼엑스는 기존 클라우드 시리즈의 특징인 음질, 편의성, 내구성을 기반으로 게이밍 헤드셋의 기준을 한 단계 높였다.

이번 신제품의 특징 중 단연 돋보이는 부분은 하이퍼엑스 오디오 엔지니어들이 커스터마이징한 오디오 품질이다. 자사 전용 소프트웨어 NGENUITY를 통해 DTS 헤드폰:X(DTS Headphone:X)의 입체음향기술을 영구히 활성화할 수 있으며 53mm 드라이버를 탑재해 최적의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메탈 메쉬 필터가 적용된 10mm 마이크를 통해 주변 잡음 및 소음을 차단함으로써 깔끔한 사운드를 상대방에게 전달할 수 있다. 해당 마이크에는 내부 메탈 메쉬 필터가 적용되어 있어 팝 필터가 필요하지 않다.


클라우드 III 무선은 편리한 사용 경험도 제공한다. 온보드 이어컵에 배치된 볼륨 조절 다이얼 및 음소거 버튼으로 쉽게 볼륨을 조절하고 마이크로 송출되는 사운드를 차단 가능하다. 또한 사용자는 마이크 끝에 위치해 있는 LED 표시등을 통해 마이크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2.4GHz 대역 기반 무선 연결로 끊김 없이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최대 120시간 연속 사용 가능한 배터리 용량으로 제품 활용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USB A/C 타입과 PC, PS4, PS5, 닌텐도 스위치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활용할 수 있어 여러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에게 탁월한 제품이다.

아울러 클라우드 III 무선은 뛰어난 내구성과 착용감도 자랑한다. 이번 무선 제품도 이전 클라우드 시리즈와 동일하게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돼 견고하며, 부드러운 인조가죽과 메모리 폼으로 구성된 이어 쿠션은 장시간 사용 시에도 편안한 느낌을 제공한다.

하이퍼엑스 관계자는 “클라우드 III 무선은 하이퍼엑스가 추구하는 3가지 요소인 음질, 편의성, 내구성을 결합한 제품”이라며, “하이퍼엑스는 계속해서 게이머들이 긴 시간 동안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전념할 것”이라고 밝혔다.

성능은 물론 편의성과 범용성을 모두 겸비한 클라우드 III 무선의 소비자가격은 219,000원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료제공 - 하이퍼엑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