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컴퓨팅 기술 분야의 선두주자인 엔비디아가 모탈 컴뱃 1(Mortal Kombat 1)과 P의 거짓(Lies of P)를 위한 새로운 지포스 게임 레디 드라이버를 출시했다. 또한 이카루스(ICARUS)를 포함해 더 많은 게임에 DLSS가 추가될 예정이다.

모탈 컴뱃 1의 'FINISH HIM'과 DLSS 2
모탈 컴뱃 1의 새로운 세계에서 새로운 전투 시스템, 게임 모드, 새롭고 화려한 필살기로 상징적인 프랜차이즈의 새로운 시대를 경험할 수 있다. 모탈 컴뱃 1은 9월 19일에 출시되며 DLSS 2를 지원한다.

P의 거짓, DLSS 업그레이드로 평균 성능 1.9배 향상
친숙한 피노키오 소설에서 영감 받은 P의 거짓은 어두운 벨 에포크풍의 도시 크라트(Krat)를 배경으로 하는 액션 소울(Souls)과 유사한 게임이다.

9월 19일에 출시되는 P의 거짓에서 지포스 RTX 게이머는 DLSS 2를 통해 게임 성능을 크게 가속화할 수 있다. 지포스 RTX 40 시리즈 벤치마크에서 최대 설정을 활성화한 4K의 프레임 속도는 평균 1.9배 증가했다.

더 많은 게임 지원 상품과 업그레이드
새로운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다음을 포함한 6개의 새로운 지싱크(G-SYNC) 호환 디스플레이에 대한 지원을 추가한다. AOC U27G3X, AOC AG275QA1, I-O DATA GDQ271JA, LG 27GR93U, LG 27GR750Q, LG 38WR850C-W 제품이 지싱크 호환을 지원한다.

새로운 게임 레디 드라이버에는 5개의 새로운 게임에 대한 지포스 익스피리언스(GeForce Experience)의 원클릭 최적 설정을 추가돼 총 1,000개 타이틀 이상으로 증가됐다. 아머드 코어 VI 루비콘의 화염, 이모탈스 오브 아베움, 스타필드, 텍사스 전기톱 학살, 웨이파인더와 같은 인기 게임 또한 이를 지원한다.

이번주에는 새로운 DLSS 게임이 출시될 예정이다. 이카루스, 애드 인피나이텀, 워스트라이드 챌린지, 아케이드게돈, 스타시즈: 데드존 등 현재 DLSS 2와 함께 이용 가능하거나 함께 출시할 예정이다.


자료제공 - 엔비디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