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4년 2월 1일(목) 발매 예정인 PlayStation®5/PlayStation®4/PC용 신작 액션 RPG 『Granblue Fantasy: Relink』의 아시아 지역 최신 트레일러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Granblue Fantasy: Relink’ - 발매일 결정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본 타이틀에서 펼쳐질 장대한 스토리를 직감하게 하는 수려한 배경 그래픽과 아트 스타일, 다채로운 캐릭터, 박력 넘치는 전투 장면을 감상할 수 있다.


■ 『Granblue Fantasy: Relink』란

하늘에 떠 있는 다채로운 섬들로 구성된 '하늘의 세계'. 주인공은 단짝인 작은 드래곤 비와 함께 신비한 힘을 지닌 소녀 루리아를 시작으로 많은 동료들을 만나며, 하늘의 끝에 있다고 하는 전설의 섬 '이스탈시아'를 향한 여정을 이어 가고 있다.

본 작품의 이야기는 주인공 일행이 광활한 하늘의 세계 한편에 자리한 '제가 그랑데 공역'을 방문하는 장면부터 시작된다. 거대한 힘으로 섬들을 수호하는 '성정수'들과의 조우, 공역 전역에서 암약하는 베일에 싸인 조직 '아비아 교단'의 출현 등 여러 만남을 거치며, 주인공 일행은 공역 전체가 휘말려 드는 모험과 전투, 음모, 그리고 거대한 운명에 맞서 나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