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3년 11월 17일(금) 발매 예정인 아틀러스의 신작 시뮬레이션 RPG 『페르소나5 택티카』 Nintendo Switch™판의 예약 판매를 Nintendo eShop에서 시작했다고 밝혔다. 추가 콘텐츠가 세트로 담긴 디지털 디럭스판은 물론, 선착순으로 구매한 유저를 대상으로 증정되는 스페셜 특전도 있으니 지금 바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예약해 보자.


■디지털 디럭스판 소개

디지털 디럭스판에는 게임 본편에 더해, 추가 에피소드 「Repaint Your Heart」, 소환 팩 「페르소나 피카로」&「라울」, 무기 팩 「피카로 시리즈」의 DLC 3종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수록 콘텐츠:
『페르소나5 택티카』 게임 본편(디지털판)
DLC 에피소드 「Repaint Your Heart」
DLC 소환 팩 「페르소나 피카로」&「라울」
DLC 무기 팩 「피카로 시리즈」
・에피소드DLC 「Repaint Your Heart」


주인공, 아케치 고로, 요시자와 카스미 3명으로 공략하는 에피소드가 추가된다. 도쿄에 갑자기 나타난 '아르센' 그림의 진상과 신출귀몰한 복면 아티스트 '게르니카'의 수수께끼를 밝혀 나가게 되며, 메인 스토리와는 다른 규칙과 무대, 그리고 강적이 기다린다!

・소환 팩 「페르소나 피카로」&「라울」

게임 내에서 소환할 수 있는 페르소나가 추가됩니다. 트릭스터의 가면인 악당(피카로)의 혼을 그 몸에 담은 페르소나와 괴도로 유명한 어느 소설의 주인공이라 칭해지는 페르소나가 페르소나 전서에 추가됩니다.


《팩 내용》
페르소나 「타나토스 피카로」
페르소나 「오르페우스(f) 피카로」
페르소나 「아테나 피카로」
페르소나 「메사이어 피카로」
페르소나 「이자나기오오카미 피카로」
페르소나 「마가츠 이자나기 피카로」
페르소나 「카구야 피카로」
페르소나 「아리아드네 피카로」
페르소나 「아스테리오스 피카로」
페르소나 「츠키요미 피카로」
페르소나 「라울」

・무기 팩 「피카로 시리즈」

게임 내에서 장비할 수 있는 무기가 추가됩니다. 악당(피카로)의 혼을 총신에 두른 특별한 성능의 무기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팩 내용》
피카로 샌드호크
피카로 레빈슨 M31
피카로 슬링 보우
피카로 머신 건
피카로 돌격총
피카로 리볼버
피카로 G 런처
피카로 머신 피스톨
피카로 뫼비우스
피카로 루즈벨트
※각각의 무기는 메인 스토리의 진행 상황에 따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별도 판매되는 세트 상품 『페르소나5 택티카 DLC 올인원』에도 포함됩니다. 중복 구매에 주의해 주십시오.


■예약 구매하면 선착순 구매 특전 「오르페우스 피카로/이자나기 피카로」를 획득!

조기에 타이틀을 구매한 플레이어에게는 『페르소나5 택티카』 게임 내에서 특별한 페르소나 「오르페우스 피카로」와 「이자나기 피카로」를 소환할 수 있는 DLC를 선착 구매 특전으로 증정한다.


■『페르소나5 택티카』란?
낮에는 학생, 밤에는 「마음을 훔치는 괴도」로 보내는 1년간의 이중생활과 부패한 어른들을 개심시키는 통쾌한 활극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은 피카레스크 쥬브나일 RPG 『페르소나5』. 전 세계 누적 판매 수 900만 개를 돌파한 『페르소나5』 시리즈의 최신작 『페르소나5 택티카』는 「1 MORE」와 「총공격」 등, 시리즈가 자랑하는 배틀의 묘미를 그대로 살리면서, 동료와 통쾌한 연계를 펼칠 수 있는 시뮬레이션 RPG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