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I Games


CI Games의 스튜디오인 헥스웍스(HEXWORKS)가 오늘 많은 기대를 모았던 다크 판타지 액션 RPG 로드 오브 더 폴른(Lords of the Fallen)을 PC, PlayStation®5, Xbox® 시리즈 X|S로 출시했다.

액션 RPG 최초로 언리얼 엔진 5의 최첨단 기술을 활용한 로드 오브 더 폴른은 플레이어가 잔인하고 용서받을 수 없는 산 자들의 세계 액시엄(Axiom)에서 악몽 같은 죽은 자들의 세계 엄브럴(Umbral)로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는 독특한 듀얼 리얼타임 메커니즘을 통해 본능적이고 몰입감 넘치는 모험을 선사한다. 영웅이 되고자 하는 플레이어는 악마를 물리치기 위해 가장 성스러운 퀘스트를 수행하며 서로 연결되어 있는 광활한 모른스테드의 땅을 여행하게 된다.


플레이어는 오리우스 교회의 독실하고 사나운 용사 중 한 명인 어둠의 성전사의 역할을 맡아 현실의 두 차원을 넘나들며 악마 무리와 재앙적인 보스와 맞서게 된다. 이를 위해 플레이어는 엄브럴 램프의 불경스러운 힘을 활용해야 하는데, 이 물건은 소지자에게 영역을 초월하고 적의 영혼을 벗겨내며 심지어 환경 자체를 조작할 수 있는 능력을 불어넣어 준다. 또한 이 램프는 소지자에게 패배를 극복할 수 있는 두 번째 기회를 제공하며, 산 자의 땅에서 죽으면 엄브럴에서 다시 살아나지만 오래 머무를수록 더 위험해진다.

헥스웍스의 스튜디오 책임자 사울 가스콘은 "로드 오브 더 폴른이 드디어 출시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모든 램프베어러의 여정과 악마의 신 아디르를 극복하기 위한 장대한 탐험이 시작된다! 이 게임은 거의 4년간의 열정, 노력, 결단력의 결정체이며, 헥스웍스와 CI 게임즈의 모든 직원이 전 세계 곳곳에서 모여 액션 RPG 장르의 한계를 뛰어넘는 작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 여러분 모두가 저희의 몰입감 넘치는 세계로 뛰어들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다."라고 전했다.

게임 관련 더 자세한 정보는 로드 오브 더 폴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게임 관련 최신 소식은 트위터 혹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