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트라게임즈


유비소프트 엔터테인먼트(한국대표 홍수정)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해, 오는 10월 24일 정식 출시 예정인 리듬액션 게임 저스트 댄스의 최신작 '저스트 댄스 2024 에디션(Just Dance® 2024 Edition)'의 사전예약 판매를 10월 17일(화)부터 시작한다고 오늘(15일) 밝혔다.

'저스트 댄스 2024 에디션'은 전세계 1억 4천만명 이상의 플레이어와 8천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세계적인 댄스 열풍을 불러 일으킨 저스트 댄스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전작부터 시작된 저스트 댄스 유니버스를 다시금 리뉴얼한 이번 작품에서는 Bruno Mars, Billie Eilish, Whitney Houston 등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의 곡들과 함께, BTS의 Butter, BLACKPINK의 How You Like That, ATEEZ의 Say My Name 등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K-POP 곡들이 함께 수록된다.

또한 게임 출시 후 1년 동안 지속적으로 게임을 업데이트하여 다양한 테마 시즌 이벤트와 무료 추가 곡 및 플레이리스트를 통해 각 시즌마다 새로운 노래뿐만 아니라 아바타, 배경, 배지 등 게임 내에서 보여지는 댄서 카드를 꾸밀 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전작 '저스트 댄스 2023 에디션'을 보유한 경우 두 게임의 모든 콘텐츠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개선되어 편의성 역시 한층 좋아질 예정이다.

더불어 이번 작품에서도 전작과 마찬가지로, 지속적으로 추가되는 300여 곡의 노래들을 즐길 수 있는 정기 구독 스트리밍 서비스 'Just Dance+'의 1개월 무료 패스*를 제공한다.

10월 17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하는 '저스트 댄스 2024 에디션' PS5 패키지의 가격은 64,800원이다. '저스트 댄스 2024 에디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