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바른손게임즈]




㈜바른손게임즈(대표 이상민, www.barunsongames.com)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다중접속온라인게임(MMORPG) '라스트카오스'에서 ‘2010 아이리스 대장정 2’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10월 1일까지 100일 동안 진행되는 ‘아이리스 대장정’은 '라스트카오스'에서 매년 진행하는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으로 기간 내 아이리스 메달을 모아 상품에 도전하거나 레벨, 무기 업그레이드, 길드 등 다양한 분야의 최고 달성자를 선발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선물이 마련돼 있다.



우선 이번 이벤트 참여에 바탕이 되는 아이리스 메달은 게임 플레이, 출석체크, 경매 등 다양한 방법으로 수집이 가능하며, 수집한 아이리스 메달로는 또 다른 이벤트 도전이나 경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라스트카오스' 고객들은 누구나 매주 진행되는 대규모 전투의 승리팀을 맞추거나 가장 좋은 무기 업그레이드에 도전하기 등 자신의 취향에 맞는 이벤트를 골라 참가할 수 있으며, 개인 참여 외에도 팀 단위로 아이리스 메달을 모아 길드의 명예를 높이고 협동 플레이의 재미도 함께 느낄 수 있다.



한편, ‘아이리스 대장정 2’를 기념해 '라스트카오스'에서는 신규 가입자와 특정 레벨 달성자에게 캐시 아이템 등의 선물을 증정하고, 최대 33%의 파격 할인된 특별 패키지 상품도 판매한다.



'라스트카오스'의 ‘2010 아이리스 대장정 2’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lastchaos.barunsongames.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