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2006년 10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PC MMORPG 'R2’의 17주년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선보인다. 내달 9일까지 게임 아이템과 경험치 혜택이 풍성한 아홉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총 10가지에 달하는 17주년 감사 혜택을 제공한다. 'R2'의 전체 서버에서 경험치 2배와 매일 '황금 파피루스'를 매일 1회 무료 제공하는 'R2Day' 기간을 진행하고, 오는 26일부터는 이용 시간이 2시간으로 증가한 특수 던전 '아가레스 저택'이 열린다.

일반 및 특화 서버에서는 일주일 간 게임에서 '영혼석'을 획득한 이용자에게 16개를 추가로 증정하며, 내달 9일까지 'R2+' 이용 시간이 이벤트 혜택에 따라 매일 무료 6시간, 충전시 24시간 이용 가능하도록 상향된다. 또한 '타락 보스'의 출현 확률과 전리품 강화 및 룬 장착 성공 확률을 높이고, 퀘스트 몬스터 처치와 퀘스트 아이템을 획득할 때마다 '+4'를 적용한다. 이클립스, 노바, 엘라임, 아벨리아, 아레스 총 5개의 서버에서는 '데모자르 섬'에서 포인트 획득 2배 기간을 운영한다.

내달 2일까지 '17주년 용사 퀘스트 미션 이벤트'도 열린다. '미노스'를 제외한 일반 및 특화 서버에서 초급, 중급, 상급의 3단계 미션 중 달성한 등급에 따라 최대 12종의 아이템 보상을 지급한다. 주어지는 미션 중 캐릭터 레벨, 변신 수집 타이틀, 각성 퀘스트, 각성 스킬 습득의 경우, 이번 이벤트 기간 이전에 완료한 이력이 있는 캐릭터도 달성 대상에 포함해 이용자 혜택을 더한다.

'R2' 회원은 게임 내 '콜포트 대륙'의 대도시에 있는 이벤트 NPC '폴리'를 찾아가면 다양한 교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0월 26일부터 내달 9일까지 몬스터를 사냥하거나 폴리 NPC에게 카오스 포인트를 교환하면 '[이벤트] 일반 선물상자'를 제공한다. 이어서 '[이벤트] 일반 선물상자' 10개와 카오스 포인트를 해당 NPC에게 가져가면 상위 등급과 수량의 보상이 담긴 '[이벤트] 스페셜 선물상자'를 얻을 수 있다.

R2 회원은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이벤트] 일반 선물상자' 5개를 소모해 '경험치 플러스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면 게임 이용을 하며 얻은 경험치를 최대 두배까지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1일 1회 한정으로 무료 구매가 가능한 '17주년 감사 패키지'를 구성하고, 하루 최대 90분 게임 이용 보상, 공식 커뮤니티 축하글 추첨 이벤트 등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