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네오위즈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가 서비스하고 ㈜겜프스엔(대표 이준희)이 개발한 모바일 RPG ‘브라운더스트2(BrownDust2)’가 신규 팩 ‘스토리팩10’을 업데이트했다고 26일 밝혔다.

스토리팩10 ‘호문쿨루스’는 스토리팩9와 연결되며, 유스티아 일행이 흑마법사 집단 ‘코퀴토스’의 음모를 막기 위해 특별한 능력을 가진 마법사를 찾아 떠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해당 스토리팩에 대한 내용은 지난 23일 브라운더스트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스토리팩10 PV(프로모션 영상)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욕망의 탑’도 업데이트됐다. 욕망의 탑은 경쟁 요소가 없는 PvE(Player vs Environment) 콘텐츠로, 스토리팩을 진행하며 만난 다양한 마물들이 각 층의 적들로 등장한다. 10층 단위로 다른 컨셉의 적들과 전투하게 되며, 각 층마다 클리어 시 보상으로 ‘뽑기권’을 획득할 수 있다. 특히, 5층 단위로 배치된 보스 전투에서 도전 과제를 달성하면 ‘다이아’와 ‘고대 수정’을 받게 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캐릭터 2종도 픽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미지의 탐구자 ‘디아나’와 로빈 후드 ‘제니스’가 그 주인공으로, 각 캐릭터 별 특징과 내용은 지난 25일 공개된 PV 영상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개최된다. 먼저, 스토리팩10 추가를 기념해 게임 접속 누적일 수에 따라 ‘뽑기권 5장’, ‘다이아 500개’, ‘쌀밥 120’개가 제공된다. 또, 욕망의 탑 클리어 단계와 미션 성공 여부에 따라 ‘뽑기권 15장’, ‘쌀밥 120개’, ‘골드 30만’을 보상으로 지급한다.

같은 기간, ‘매혹의 비늘 회수 작전’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스토리팩3에서 재능스킬 ‘탐색’과 ‘훔치기’를 사용해 대형 마물 ‘파라키르 렉스’의 비늘을 모으면 ‘고대 수정 20개’, ‘뽑기권 20개’, ‘쌀밥 480개’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11월 9일까지 진행되고, 보상 교환은 11월 16일까지 가능하다.

‘브라운더스트2’ 스토리팩10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