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타 스튜디오(Hotta Studio)가 개발하고 퍼펙트 월드 게임즈가 퍼블리싱 하는 SF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가 11월 21일 출시 예정인 3.4 버전 ‘어둠 속 달나비’ 신규 PV영상을 오늘(11월 07일) 공개했다. 

3.4 버전에서, 개척자들은 태주 내륙으로 더 깊이 들어가 금기 지역을 탐험할 수 있다. 태주 지도의 전 지역이 곧 개방될 예정이며, 여러 지역이 추가된다. 개척자는 금기 지역 내에서 조사를 통해 나인의 계획을 저지하고, 혼란 속 진실을 찾아나가게 된다

3.4 버전의 메인 빌런인 태주 주민들의 깊은 존경을 받은 '나인'은 전임 '백호'로 현재는 돌변해 피리 소리로 괴물을 조종하는 배신자가 되어 공포의 대상이 되었다. '나인'은 3.4 버전에서 공식 등장하며, 게이머는 '나인'이 어째서 타락하게 되었는지를 파헤쳐가게 된다.

3.4 버전 업데이트는 11월 21일 진행될 예정이며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들도 준비되어 있다. 또 곧 신규 레플리카 나인의 PV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오픈월드 게임 ‘타워 오브 판타지’는 런칭부터 지금까지 다양한 맵과 콘텐츠를 선보여왔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