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가 2024년 1월 26일(금) 발매 예정인 용과 같이 시리즈 신작 '용과 같이8'의 PlayStation5, PlayStation4판 패키지 예약 접수를 오늘 11월 14일(화) 오후 12시부터 개시한다고 밝혔다.


'용과 같이8'은 다시 한번 '밑바닥'에서 기어오르는 사나이 '카스가 이치반'과 인생 최후의 싸움에 임하는 사나이 '키류 카즈마', 두 명의 주인공이 펼치는 시리즈 최고의 드라마를 그린 드라마틱 RPG다. 싸움은 더욱 전략성이 더해진 '새로운 라이브 커맨드 RPG 배틀'로 진화. 추가된 신직업과 충실하게 구현된 커스터마이즈, 육성 요소를 통해 최강의 파티를 꾸려 나갈 수 있다.

이번 패키지 예약 판매 시작과 함께 특전도 공개됐다. 패키지에는 아크릴 스탠드로 활용할 수 있는 아크릴 책갈피 10종 중 1종이 랜덤으로 증정되며 카스가나 키류를 비롯한 캐릭터의 레벨 및 '본업'의 잡 랭크를 1단계 상승시킬 수 있는 아이템 등이 담긴 척척 육성 부스터 팩. 스페셜 잡 '테니스 플레이어'와 '풋볼러' 세트 등이 제공된다.

한편 이번 작품은 요코하마 이세자키 이진쵸에 더해, 시리즈 최초의 해외 스테이지 '하와이'가 등장, 더욱 광대한 지역과 새로운 유대, 플레이 스폿을 체험할 수 있다.

게임은 오는 2024년 1월 26일 PS5, PS4, Xbox X|S, Xbox One, Windows, PC(스팀) 등으로 출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