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강령술사 게시판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것 중 하나는 룩입니다. 예전부터 각종 룩 조합에 관심이 많던 강령술사지만, 최근 상점에 등장한 [고독의 지배] 세트는 고딕 호러풍의 디자인을 잘 살린데다 색감도 흠잡을 데가 없는 퀄리티로 등장하여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게임을 어느 정도 했다면 인게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일반 장비의 룩 정보는 충분히 수집했지만, 가격이 꽤 나가는 유료 룩은 게임에서 어떻게 보이는지 섣불리 판단할 수 없기에 고민되는 것이 사실일텐데, 혹시 [고독의 지배] 구입이 망설이는 유저를 위해 해당 세트의 컬러 및 인게임 스샷을 공유드립니다.

구입 가격은 백금화 2,500개로 약 3만원에 달하는 가격이지만, 강령술사는 곧 얼어죽을 날씨에도 패션을 우선시해야 한다는 마음가짐으로 거침없이 질렀습니다.

덤으로 시즌 패스때 벌어둔 백금화로 역시 새로 나온 상품이자 이번 고독의 지배와 잘 어울리는 장식품인 [고독한 자](백금화 800)까지 세트로 구매해 맞춤룩을 완성시켰죠.

참고로 의상 촬영에 사용된 캐릭터는 기본 외형 커스텀의 여 강령술사에 형상에 고독의 지배 표식(문신, 붉은색)을 새긴 조합이니 참고바랍니다.


▲ 강령술사 게시판에 올라온 고독의 지배 스샷(출처 : 후지와라상)


▲ 이미 많은 유저들이 구입한 핫 아이템이다(출처 : 심심한자양동)



고독의 지배 컬러별 모습
▣ 기본 컬러(디폴트)


▣ 갈색 컬러


▣ 금색 컬러


▣ 보라색 컬러


▣ 회색 컬러


▣ 초록색 컬러


▣ 주황색 컬러


▣ 파란색 컬러


▣ 빨간색 컬러


고독한 자 장식품 조합 및 인게임 스샷
뚜껑을 벗고 얼굴이 노출되는 '무늬 투구'로 교체한 뒤, 장식품인 고독한 자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참고로 가슴의 붉은색은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형상(문신)의 붉은색 타입입니다.

고독한 자가 아니라 베타 테스트 보상인 늑대 가방도 꽤 잘 어울리는 조합이라 생각합니다. 물론 등에 장식 없이도 괜찮은 룩이기 때문에 굳이 백금화 상품인 등장식에 고집할 필요는 없습니다. 무기의 경우 한아비와의 궁합이 좋다고 했고, 맨 위에도 있지만, 각성의 벽과도 잘 어울리는 편입니다.

다만 인게임 전투 중에는 아무래도 게임 자체가 채도가 낮다 보니 그리 눈에 띄지는 않습니다. 전투 중에도 밝게 빛나는 룩을 원하셨다면 아쉽게도 다른 룩을 추천합니다.


▲ 참고로 가슴쪽의 붉은색의 의상이 아니라 문신이니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