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관람객이 인벤 부스를 찾아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고, 부스에 마련된 게이밍 기어를 체험했습니다. 그리고 인벤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 사이에는 여러 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는 인플루언서들도 있었습니다. 인플루언서들도 지스타에 왔으니 한 명의 게이머로서 다양한 이벤트를 한껏 즐기고 있었는데요. 인벤 부스를 찾은 인플루언서들은 어떤 모습이었을까요?










Q. 안녕하세요 세즈테르님. 지스타에는 몇 번 와보셨나요?
세즈테르:이번으로 세 번째입니다. 작년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오지 못했고, 3년 전과 2년 전, 그리고 올해로 세 번째 참석이네요.
Q. 이번 지스타 2023에 오면서 가장 기대했던 것은 무엇이었나요?
세즈테르: 제가 게임 유튜버인데, 드래곤에어와 소드 오브 콘발라리아를 주력으로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마침 이번 지스타 2023 인벤 부스에 드래곤에어와 소드 오브 콘발라리아가 있다고 해서 두 부스 모두 체험하고 왔습니다.
Q. 인벤 부스를 체험하면서 기억에 남는 곳이 있다면?
세즈테르: 제가 방송을 진행하고 있지만, 사실 PC 사양이 그리 높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교체해야겠다고 생각은 계속 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인텔 부스를 체험해 보니 반드시 PC를 교체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만큼 인텔 부스에 마련된 PC가 상당히 마음에 들었고, 비슷한 사양으로 구입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Q. 안녕하세요 화룡님. 지스타에는 몇 번 와보셨나요?
화룡: 전 별다른 문제가 없다면 지스타를 매번 찾아오고 있습니다. 햇수로는 약 8년째 개근 중입니다.
Q. 이번 지스타 2023에 오면서 가장 기대했던 것은 무엇이었나요?
화룡: 평소에도 PC 게임을 즐기는 만큼 아무래도 PC 게임이 가장 기대됩니다. 그리고 PC 자체에도 관심이 많다 보니 지스타에서 볼 수 있는 다양한 PC도 기대하고 옵니다.
Q. 인벤 부스를 체험하면서 기억에 남는 곳이 있다면?
화룡: 아까 말씀드렸듯이 PC에도 관심이 많다 보니 고사양 PC를 체험할 수 있었던 인텔 부스가 인상적이었고, MMORPG를 좋아해서 파이널판타지14 부스도 기억에 남습니다.









Q. 안녕하세요 김네로님. 지스타에는 몇 번 와보셨나요?
김네로: 올해로 네 번째? 다섯 번째쯤 된 것 같습니다.
Q. 이번 지스타 2023에 오면서 가장 기대했던 것은 무엇이었나요?
김네로: 지스타가 열릴 때마다 가장 기대하는 것은 신작 게임입니다. 다만, 이번 지스타의 경우 with 코로나 이후 열리는 지스타잖아요. 아무래도 지스타가 국내를 대표하는 게임 문화 콘텐츠인 만큼 이번에는 색다른 무언가가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하고 왔습니다.
Q. 인벤 부스를 체험하면서 기억에 남는 곳이 있다면?
김네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삼섬 플레이라운지에 있던 모니터. 돈만 있으면 무조건 구입했을 것 같아요. 저 정도 크기면면 게임을 플레이할 때 진짜 합법 핵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