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드래곤플라이]


온라인 FPS게임 선도기업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카르마2’ 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원작 ‘카르마 온라인’의 깜짝 서비스를 ‘카르마2’ 의 홈페이지(www.karma2.co.kr)에서 7월 2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카르마 온라인’ 의 깜짝 서비스 일정은 ‘카르마 온라인’ 의 복귀를 간절히 희망하는 게이머들의 활동에 의해 결정지어졌다. 드래곤플라이는 지난 6월 21일부터 ‘카르마 온라인’ 의 부활을 알리고 게이머들의 출석 및 홍보 미션를 수행하는 이벤트 페이지를 개설해 운영해 왔다.

미션수행기간 동안 게이머들은 드래곤플라이의 예상치를 훨씬 웃도는 미션 목표 170%를 달성해, 수년간 서비스가 이뤄지지 않았음에도 식지 않은 ‘카르마 온라인’ 의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

‘카르마 온라인’ 의 서비스는 평일과 주말에 따라 다르게 진행된다. 평일인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후 4시부터 밤 10시까지 서비스되며, 금요일부터는 오후 4시부터 월요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된다.






지난 2002년 선보인 ‘카르마 온라인’ 은 서비스 당시 동시접속자 9만 명, 누적가입자 1,200만 명이라는 기록을 남긴 국내 온라인 FPS게임시장의 붐을 선도한 전 세계 최초의 온라인 FPS게임이다.

드래곤플라이 게임사업부문 김범훈 실장은 “’카르마 온라인’ 은 서비스 재개 요청을 수없이 받아온 FPS게이머들의 고향과도 같은 게임”이라며 “이벤트 기간 동안 게이머들이 보여준 ‘카르마 온라인’ 복귀에 대한 열정과 노력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원작 ‘카르마 온라인’ 의 서비스가 이뤄지는 ‘카르마2’ 공식 사이트(www.karma2.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