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데달릭 엔터테인먼트


개발사 코어 인게이지와 퍼블리셔 데달릭 엔터테인먼트는 개발사의 데뷔작인 '뉴 사이클'이 1월 18일 얼리 액세스로 출시된다고 발표했다.

서바이벌 도시 건설 장르인 '뉴 사이클'은 태양 폭발로 황폐화된 포스트 아포칼립스의 지구를 배경으로 한 작품이다. 플레이어는 황폐화된 지구에서 피난처를 찾는 소규모 무리의 리더로, 기본적인 정착지와 몇 명의 일꾼들만으로 시작해 각종 재난재해에 맞서 생존해야 한다. 시간이 지나고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식민지는 사기 저하, 질병, 전력 손실, 자원 부족 등 매번 새로운 도전 과제가 등장, 플레이어는 리더로서의 역량을 시험받게 된다.

1월 얼리 액세스를 앞둔 개발사 코어 인게이지는 서바이벌 도시 건설 장르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고안된 태양 및 기후 변화요소와 같은 내러티브 및 게임 메카닉을 추가했다. 얼리 액세스에는 캠페인 모드와 샌드박스 모드, 두 가지 게임플레이 모드를 제공하며 세가지 생물군계, 54개의 건물 타입, 47개의 자원, 3개의 사회계층, 8개의 개발 단계와 세가지 주요 시대 및 아트 스타일로 구별되는 3D 애셋들도 제공한다.

개발사 코어 인게이지는 얼리 액세스 기간 동안 전반적인 개발에 커뮤니티 피드백을 계속해서 반영할 예정이다. 지금 '뉴 사이클'을 스팀에서 위시리스트에 추가할 수 있으며 게임 관련 자세한 사항 및 신규 업데이트는 데달릭 엔터테인먼트의 트위터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