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와이디온라인]


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 www.Ndolfin.com)이 서비스하고 다이슨인터랙티브(대표 김찬준)가 개발한 음악 연주게임 밴드마스터가 ‘LUCKY Number 7’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행복한 7월에 대한 슬로건으로 밴드마스터에서 진행되는 ‘LUCKY Number 7’ 이벤트는 게임 내 커뮤니티 서버에서 플레이 후 최종 스코어에 숫자 ‘7’이 포함될 경우 해당 스코어를 스크린샷으로 응모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는 스코어에 ‘7’이 가장 많은 유저 5명에게 5만원권 문화 상품권을, ‘7’이 두 번 들어간 유저 중 30명에게 1만원권 상품권, 마지막으로 ‘7’이 한 번 들어간 유저 5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000 벤을 지급한다

밴드마스터는 기타, 베이스, 신디사이저, 드럼, 트럼펫, 피아노 등 6종의 악기를 선택해 클래식부터 락, 가요 등 다양한 음악을 연주하는 온라인 게임이다. 합주를 즐기면서 형성되는 강력한 커뮤니티성과 유저가 입력한 키노트대로 음이 나는 연주의 손맛 등을 통해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와이디온라인 박재우 상무는 “모든 유저들이 행복한 7월을 맞이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LUCKY Number 7’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면서 “이번 이벤트가 게임에 대한 기량보다는 유저들의 운에 따라 다양한 이벤트 상품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된 만큼 밴드마스터를 즐기는 유저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