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외형 재료와 겨울 가구를 얻을 수 있는 아키에이지의 겨울 한정 이벤트 '눈꽃 섬에서의 초대'가 12월 28일(목)까지 진행한다.

해당 기간 30레벨 이상의 유저들은 오스테라와 마리아노플, 빛나는 해안에서 공간의 틈을 이용해 눈꽃섬으로 이동한 후 총 9개의 일일 퀘스트와 2개의 반복 퀘스트, 1개의 일반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으며, 공통 보상으로 '눈꽃 마을 영주의 주화'를 얻을 수 있다.

눈꽃 마을 영주의 주화는 마을 내 자판기를 통해 허물을 벗는 뱀의 추종자 외형 재료를 포함하여 12영웅 인형: 오키드나/키프로사 데이어(가구), 아담한 눈꽃 마을 주택 완공 도면, 산타의 선물 침대, 얼음 연못, 눈 내리는 눈꽃섬 나무 장식 등 다양한 겨울 가구와 신비로운 행운의 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특히 매일 14시, 19시, 24시에 등장하는 나무 배달꾼 에이비스를 만나 눈꽃 마을 전나무 수호 퀘스트를 수락하면, 약 10분 후 성문 앞에서 전나무를 파괴하는 인형탈 도적단이 등장하는데, 퇴치 성공 시 '전나무 선물 상자'를 얻는다.

보상인 전나무 물약 상자는 개봉 시 물약 4종 각 3개(총12개)가 지급되며, 별도로 도적단 지휘관을 처치한 경우 얻는 '지휘관 처치 훈장'은 거울 왕국 및 신기루 섬의 눈꽃 마을 영주의 주화 자판기에서 일반 영주의 주화로 교환하거나, 3개를 모아 유일 등급 칭호인 인생은 타이밍 혹은 기회주의자의 증표로 교환도 가능하다. 또한 퀘스트 업적 보상으로는 영주가 아끼는 애완동물 퀘스트 5회, 10회 완료 시 판다(가구)와 인장 눈꽃 마을 귀족/눈사람, 총 8개의 숨겨진 칭호 보상도 노릴 수 있다.

이 외에도 마을 안에는 낚시 숙련도를 1만/3만/5만 중 무작위로 올려주는 [낚시꾼들을 위한 요리솥], 1시간 동안 회피율 및 공속 증가/시전 시간 감소 효과를 주는 [생선구이와 음료 상자], 이동 속도가 30초 동안 빨라지는 [강장 음료] 등 다양한 효과의 음식이나 음료도 마련되어 있는데, 이벤트와 관련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오는 12월 14일(목) 20시, 아키에이지 신규 서버 '이프니르'가 오픈 한다.

이프니르 서버는 경쟁과 협력에 중점을 둔 서버로 빠른 성장의 돌 360개 및 캐릭터 성장 물품이 지원되며, 원정대 레벨 1위 달성 시 팔로스의 결정 200개와 3만 무료 캐시를 지급하는 원정대 경쟁 이벤트, 이벤트 보스 처치 시 이프니르 장비 획득의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서버 제한 사항으로 무법자 세력, 영웅, 망명이 제한되고 선장의 보호 및 달구지 개조 제한, 드워프와 워본 종족 생성이 제한된다는 게 특징이다.

현재 이프니르 서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2월 13일(수) 23시 59분까지 사전 등록이 가능하며, 보상으로 전용 칭호와 빠른 육성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들로 구성된 [이프니르 서버 사전 등록 상자]도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