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트리플
엔트리플은 IP 라이센싱 계약을 거쳐 '겟앰프드' IP 기반 신작을 개발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난투형 액션 '겟앰프드'는 특유의 캐주얼하면서도 속도감 있는 게임플레이로 호평을 받은 작품이다. 엔트리플은 이번에 개발 중인 신작은 모바일 수집형 RPG로, 원작의 본연의 재미는 살리면서 수집형 RPG 장르의 매력을 더한 새로운 시도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엔트리플 관계자는 "많은 이용자들에게 사랑 받는 겟앰프드와 신생 개발사인 엔트리플이 만나 새로운 게임을 탄생시킬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겟앰프드' 신작 개발을 통해, 다양한 세대의 플레이어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엔트리플은 2021년 설립된 신생 개발사로, '겟앰프드' IP 신작을 비롯해 현재까지 4개의 프로젝트를 병행하고 있다.
인벤 주요 뉴스
▶ [뉴스] 기업형으로 진화한 '게임핵'...게임위, 5년간 26,925건.. [4]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6 |
▶ [칼럼] 지금의 '게임 장르 구분', 최선인가? [9] | 정재훈 (Laffa@inven.co.kr) | 05-25 |
▶ [포토] 1.5주년 맞은 '니케' "지휘관을 만나서 다행이에요" [2]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5 |
▶ [뉴스] 라이엇, 페이커 헌정 '불멸의 전설 아리' 스킨 공개 [86]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5 |
▶ [인터뷰] 이제는 콘솔에 도전하는 '마녀의 샘R' [20] | 양영석 (Lavii@inven.co.kr) | 05-24 |
▶ [뉴스] 태풍으로 진화한 중국 게임업계의 '젊은피' [21] | 윤서호 (Ruudi@inven.co.kr) | 05-24 |
▶ [인터뷰] 핵심과 새로움, '플라티나 랩'이 그리는 리듬 게임 [4]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뉴스] 창세기전 모바일, 외전 시리즈 '템페스트' 예고 [2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케이프 "확률 대신 정교한 전술에 초점 맞췄다"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리뷰] 감나빗 없는 턴제 전술 게임 '케이프' [0]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4 |
▶ [뉴스] 에픽게임즈, '파밍 시뮬레이터 22' 무료 제공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뉴스] 넥슨, 마비노기 20주년 오케스트라 '전국 투어' 개최 [0]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4 |
▶ [인터뷰] 왜 초밥끼리 싸우나요? 앞으로가 더 많은 '스시 배틀' [0] | 강승진 (Looa@inven.co.kr) | 05-24 |
▶ [인터뷰] 시리즈 사상 가장 어두운 이야기 '더 코마2B' [1] | 윤홍만 (Nowl@inven.co.kr) | 05-23 |
▶ [뉴스]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21] | 이두현 (Biit@inven.co.kr) | 05-23 |